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신세계인터 코오롱FnC 좋은사람들 外

공유
0

[패션 그거!] 신세계인터 코오롱FnC 좋은사람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신세계인터 마르니, 올해 첫 아티스트 협업 컬렉션 출시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 판매하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마르니(MARNI)가 올해 첫 아티스트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마르니는 오랜 시간 예술계와 밀접한 교류를 지속해 왔다.예술은 마르니 디자인의 영감의 원천이자 브랜드 정체성을 이루는 주요 요소라 할 수 있을 만큼 마르니는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와 협업을 통해 매번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 코오롱FnC 슈콤마보니, 페미닌 스타일 제품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2018 봄/여름 시즌에 페미닌한 스타일의 스니커즈와 펌프스를 출시하여 눈길을 끈다. 펌프스는 앞 코가 슬림하게 디자인되어 한층 날렵해 졌으며, 스니커즈는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더해 더욱 로맨틱해진 것이 특징이다.

◇ 좋은사람들, 커플 언더웨어 출시

좋은사람들이 대표적인 연인들의 날인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커플 언더웨어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발렌타인데이 언더웨어는 연인들의 달콤한 분위기를 밝은 핑크·레드 컬러와 하트, 입술 패턴 등의 모티브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남성용 드로즈는 물론, 선물을 준비하는 커플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 쌤소나이트,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참가자 모집

쌤소나이트가 22일 ‘Life’s@Journey(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국내 최초 퍼스널브랜드 ‘아이디어닥터(Idea Doctor)’ 설립자이자 강연여행가인 이장우 박사와 함께하는 제5회 여행 클래스를 진행하고 18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추첨을 통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15명씩 총 30명을 선발하며, 당첨자는 19일 발표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