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뉴이스트W 콘서트, 팬클럽 선예매 30분 안에 ‘인터파크 티켓’ 매진?

공유
0

뉴이스트W 콘서트, 팬클럽 선예매 30분 안에 ‘인터파크 티켓’ 매진?

그룹 뉴이스트 W의 단독 콘서트 ‘DOUBLE YOU’가 인터파크티켓 선예매 약 30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사진=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그룹 뉴이스트 W의 단독 콘서트 ‘DOUBLE YOU’가 인터파크티켓 선예매 약 30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사진=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그룹 뉴이스트 W의 단독 콘서트 ‘DOUBLE YOU’가 인터파크티켓 선예매 약 30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뉴이스트W는 오는 3월 16~18일 총 3일간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NU’EST W CONCERT IN SEOUL’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선예매 좌석 티켓을 공개했다.
인터파크티켓 선예매 결과 약 30분 만에 스탠딩과 지정석 전좌석이 모두 매진됐다. 이와 함께 포털 사이트에는 ‘인터파크티켓’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단독 콘서트 ‘DOUBLE YOU’의 메인 포스터와 티켓 예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이미지에서 뉴이스트 W는 블랙 수트를 입은 채 벽에 기대어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한 것은 물론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남다른 카리스마를 뿜어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오는 19일 오후 8시에는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일반 예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뉴이스트 W는 지난해 8월 개최한 2017 NU’EST W FANMEETING ‘러브 & 드림(L.O.Λ.E& DREAM)’의 티켓팅에서 동시 접속자 수 25만 명을 기록하며 예매 페이지 서버를 마비 시켰으며, 3분 만에 1만 석 전석을 매진시키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3월 16~18일 총 3일간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DOUBLE YOU’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