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월 16일 금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2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월 16일 금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16일 금요일 신년운세 띠별운세(음력 1월 1일‧기묘일)


※ 돼지띠 95년생 새롭게 연재됩니다.


子(쥐띠운세) 48년생 마음이 고요하지 못하고 산란하니 꾀하는 일이 쉽지가 않다. 구설수, 건강에 신경 쓰도록.

60년생 일을 시작할 때는 기백을 살려 박력있게 추진하도록 하라. 애정 문제는 금물. 사업에만 몰두하도록.

72년생 확신이 없으면 모든 일에 자신감이 없어진다. 되도록 중요한 일은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다.

84년생 어려운 사람을 도운 공이 돌아온다. 마음도 즐겁고 재물운도 생기니 기쁘다. 자만은 금물.

丑(소띠운세) 49년생 뜻한바 성취되며 분주다사한 만큼 소득도 크니 활동하는 만큼의 대가는 이루어진다.

61년생 공직자는 명예운을 얻고 사업가는 번창한다. 도움을 주고 받으니 재물운을 얻고 가정운은 화목.

73년생 매사를 속단하지 말고 여유있게 대처하라. 귀인의 도움으로 좋은 희소식이 따른다.

85년생 가족에 우환이 있을 수 있으니 서두르지 말고 윗사람과 상의하여 처리하라. 남의 일에는 관여치 말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뜻과 계획을 세워 추진하면 사업운이 번창한다. 냉철하고 깊이 있게 생각한 다음 실행하라.

62년생 결정은 급히 서두르지 말고 늦게 내리는 것이 바람직하다. 금전 문제가 해결되고 안정이 온다.

74년생 사업가, 공직자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며 추진하던 일은 이제 원만하게 뜻을 이루며 길하다.

86년생 변화를 찾지 말고 한곳으로 주력하는 것이 좋겠다. 금전운, 애정운 관계는 최고의 운세.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사람을 가려서 만나는 것이 현명하다. 언행에 신중할 때 재물운과 명에운이 자연히 따른다.

63년생 분수에 맞지 않은 일은 삼가고 자신의 위치를 지켜라. 마음은 있어도 뜻을 이루기 어렵다.

75년생 자신의 실리를 앞세우지 말고 꾸준히 문을 두드리면 문은 열린다. 인내력과 용기를 가져라.

87년생 고향을 떠나면 고생만 심하고 방황하게 된다. 돌아가려 해도 면목이 없다. 집안의 화목이 제일이다.


辰(용띠운세) 52년생 계획을 수정하면 손해를 볼 수 있다. 항상 이익이 따르니 긴 안목으로 대응함이 바람직하다.

64년생 귀인이 주위를 감싸주며 도와주니 반드시 행운이 따른다. 확고한 의지와 결단이 성공.

76년생 생각이 떠오르면 믿을만한 사람과 상의하라. 재물운과 명예운을 얻겠으며 안정도 따른다.

88년생 생각과 현실에는 차이가 있으나 손해 볼 일은 없겠다. 신중히 생각해서 실행토록 할 것.


巳(뱀띠운세) 53년생 모든 일이 내 뜻과 같지 않으니 공연히 마음만 분주하다. 내 주장이 강한 것도 있다.

65년생 마음이 허공에 떠 있으면 계획한 대로 뜻을 이루기 어렵다. 마음의 안정을 우선시 하도록.

77년생 자신의 행동을 반성하고 기초를 다지는 것이 좋다. 마음이 강해지며 승진운, 성공운이 따른다.

89년생 마음이 어질고 행동이 바르니 큰 뜻이 성취된다. 귀인을 만나니 재물운, 명예운을 얻게 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뜻한바 열매를 맺을 것이니 자기가 한 말에 책임을 져도 좋다. 언행이 일치하니 귀인의 도움을 얻는다.

66년생 사업운이 불길하니 업종을 바꿈은 금물이다. 주변을 살펴 복잡한 일은 서로서로 의논하여 나아갈 것.

78년생 문서 처리는 급한 상태가 아니니 뒤로 미루는 것이 좋겠다. 믿었던 사람 배신에 조심.

90년생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니 욕심을 부리지 않으면 대가는 온다. 주위와 원만히 유지할 것.


未(양띠운세) 55년생 남과 다툼이 있겠으니 언행을 조심하라. 특히 건강에 유의하고 마음과 몸에 여유를 찾도록.

67년생 마음을 편히 가지고 일을 추진하면 소망대로 이루어진다. 반가운 귀인이 있을 것이다.

79년생 비교적 안정된 운세이다. 만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니 목적을 달성하기에는 좋은 시기이다.

91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큰 일이 성취되며 만사는 뜻대로 이뤄지니 자신감을 갖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순탄할수록 방심할 우려가 있다. 매사를 완벽하게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구설에 주의.

68년생 금전 거래는 명확히 하고 끊고 맺음에 신경을 쓰면 만사형통할 운세이다. 오해 받을 행동은 금물.

80년생 사업상 변화를 도모하는 것도 좋고 멀리 내다보는 안목이 필요하다. 사업운에 날개를 단다.

92년생 사방이 막힌 것 같고 막연하게 느껴지더라도 차분하게 나아가면 해결의 길이 열리게 된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마음속에 응어리가 맺혔어도 참으면 모든 것이 전화위복이 된다. 재물운, 명예운이 회복된다.

69년생 팽팽하게 맞서다가는 둘 다 쓰러지는 격이다. 자만하지 말고 내일로 미루는 여유가 필요하다.

81년생 활동범위가 넓을수록 재물운이 상승한다. 이익은 확실하니 희망이 부풀게 된다.

93년생 쓸 일은 많고 수입은 적으니 생각만 해도 머리만 아프다. 어디를 가도 안정이 안되니 차라리 내일로 미루라.


戌(개띠운세) 58년생 밖에서 일을 도모하면 오히려 사업은 큰 이익을 얻게 되고 마음도 안정된다. 집안에 있지 말라.

70년생 노력의 대가는 크나 과욕을 삼가라. 의외로 이뤄지는 일이 많으니 득도 많겠다.

82년생 신의로써 맺어지는 관계가 좋은 것임을 놓치지 말라. 눈앞의 실리만 생각하면 따돌림을 당한다.

94년생 새로운 마음가짐은 활력소가 된다. 남녀 관계는 핑크빛. 용기와 지혜가 절로 생긴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집안이 화합하면 복도 오고 재물도 얻는다. 수입과 지출이 비슷하니 분수에 맞게 처세하라.

71년생 은혜를 베풀어주는 사람이 강력히 대두되니 이익이 크게 따른다. 흔들리지 말고 바르게 행동하라.

83년생 중대한 일이라면 윗사람과 상의하라. 그러면 어려운 문제도 쉽게 풀어 나갈 수 있다.

95년생 성실한 노력이 뜻을 이룬다.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고 자신의 분수를 지켜 나가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수원 장안 권선 팔달 영통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