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BS tv편성표]'해피시스터즈' 결방 이시강x허은정, 달달 현장 비하인드

공유
3

[SBS tv편성표]'해피시스터즈' 결방 이시강x허은정, 달달 현장 비하인드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에서 민형주 역으로 여심을 강탈하고 있는 이시강이 극중 이세란 역의 허은정(맨 위), 윤예은 역의 심이영(위에서 두번째), 수지 역의 아역배우 고나연 등과 담은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했다. 사진=이시강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에서 민형주 역으로 여심을 강탈하고 있는 이시강이 극중 이세란 역의 허은정(맨 위), 윤예은 역의 심이영(위에서 두번째), 수지 역의 아역배우 고나연 등과 담은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했다. 사진=이시강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평창동계올림픽 중계 관계로 '해피시스터즈'가 결방한다.

15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는 '평창 2018' 생방송으로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가 결방한다. '해피 시스터즈'는 다음날인 설날 16일에도 결방이 이어진다.
한편, '해피 시스터즈'에서 여심 강탈자 민형주 역의 이시강이 극중 이세란 역의 허은정과 담은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시강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허은정과 담은 사진과 함께 '#해피시스터즈 #민형주#이세란 하...,저꼬맹이가.. 20년을 넘게 따라다니넴.. 귀찮아 죽겐넴. 난 돌직구남이라규! ! 하지만 너무 착하고 이쁜 #허은정 형주 따라다니는 세란양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의 이시강은 허은정과 다정한 포즈로 웃으면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시강은 극중 까칠남과 다른 따도남 포즈를 취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이세란은 20년 짝사랑남 민형주를 졸졸 따라다니지만 형주가 눈길도 한 번 제대로 안 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시강은 또 극중 윤예은 역의 심이영, 수지 역의 아역배우 고나연과 담은 투샷과 함께 '시선강탈 벤츠남'이라고 적힌 핸드피켓을 들고 있는 사진을 게재해 결방 아쉬움을 달랬다.

한편,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53회는 오는 19일(월) 오전 8시 15분에 안방극장을 찾는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