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금빛 내인생' 신현수, 추억소환…'같은 장소'서지호vs윤종열

공유
0

'황금빛 내인생' 신현수, 추억소환…'같은 장소'서지호vs윤종열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지호로 활약하는 신현수가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같은 장소에서 담은 자신의 사진을 나란히 게재해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신현수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지호로 활약하는 신현수가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같은 장소에서 담은 자신의 사진을 나란히 게재해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신현수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지호로 활약하는 신현수가 같은 장소에서 담은 사진을 게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현수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같은 장소 2018년 2월 14일 서지호 / 2016년 6월 30일 윤종열'이라는 글을 올렸다.
사진 속 신현수는 사람 얼굴이 새겨진 축대를 배경으로 2년 전 윤종열 역과 동일한 포즈를 취한 채 활짝 웃고 있다.

신현수는 2016년 JTBC 드라마 '청춘시대1'에서 윤종열로 활약하며 인기를 끌었다.

2013년 단편영화 '백화점'으로 데뷔한 신현수는 2014년 연극 '미스터쇼', 2015년 드라마 '리멤버 아들의 전쟁' 등을 통해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신현수는 시청률 40% 고공 행진을 이어가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이다인과 함께 막내 커플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신현수는 최근 MBC '복면가왕'에서 청룡으로 활약하며 연기 외에 탁월한 노래실력을 과시한 바 있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재다능한 신현수의 앞으로 활약이 기대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