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7일 토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0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7일 토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17일 토요일 신년운세 띠별운세(음력 1월 2일·경진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사업운이나 금전운 면에서 분주해지지만 안정은 유지된다. 여행운, 변동운에 이익은 있겠다.

60년생 자신의 능력을 겸비하는 과정에서 무기력한 상태에 돌입되나 귀인의 도움으로 안정이 추구된다.

72년생 인내와 끈기만이 해결책이 된다. 변화 변동은 금물이며 자기 안정이 우선이다.

84년생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주위를 포용함에 빠른 발전도 있으나 섬세한 성격 때문에 자만하기 쉽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끈기와 여유 있는 자세로 대처함에 좋은 변화가 따른다. 주위 여건을 절대 포용하도록 하라.

61년생 주위의 환경이 바뀌면 문제가 일어날 수가 있다. 성급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대처하도록 하라.

73년생 귀인운이 나서서 도우니 재물운이 형통된다. 상대와의 의견대립을 절대 피하라.

85년생 표면상으로는 활기있게 보이나 실속이 없다. 목표를 달성하려면 원만한 처세가 바람직하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통상적인 패턴을 벗어나지 말고 독자적인 판단 하에 밀고 나가라. 뜻과 같이 성취된다.

62년생 주위를 포용하면서 과감성 있게 행동하라. 많은 사람의 신임과 인정을 받을 수 있는 시기.

74년생 현실적인 입장에서 매사에 대처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 정신적·육체적으로 피로감을 느낄 때이다.

86년생 보람을 찾으려면 중용을 지키는 것이 상책이다. 노력한 만큼의 소득은 따르지 않는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금전운 측면에서 회복세에 있다. 미결된 문제에 돌파구가 생기니 최대한 활력을 갖고 대처하라.

63년생 보이지 않는 주위의 도움으로 뜻을 이루는 데 지대한 영향력을 갖게 된다. 능력을 활용하라.

75년생 자신의 판단과 주위의 판단이 일치되어 크게 성과를 거둘 수 있다. 심리적인 안정이 요구된다.

87년생 상대와 진실성이 결여되면 한계에 부딪치게 된다. 이성운, 시비수나 구설수가 있으니 함구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생각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으니 자신의 능력이 한계에 이르게 된다. 자신을 갖고 용기백배.

64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따르며 의욕도 저조하겠다. 안정된 상태에서 재물운이 생긴다.

76년생 진실을 인정받지 못하고 배타적인 관계만 형성되니 괴롭기만 하다. 화합에 신경 쓰라.

88년생 현실에 적극적으로 몰입할 때 재물운도 따른다. 보다 과감한 자신의 노력이 필요하다.


巳(뱀띠운세) 53년생 확고한 능력을 쟁취하려면 능력을 활용하라. 주위의 동조는 큰 활력을 갖게 한다.

65년생 최대한의 능률이 보장될 것이니 진취적인 자세를 취하도록 하라. 안정은 추구된다.

77년생 계획은 성사되나 자존심을 앞세우지 말 것. 순리대로 행하면 만사가 형통된다.

89년생 자신의 목적을 쟁취할 수 있으며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실천에서 한발 앞선 자세로 돌입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자칫 혁신적인 변화를 추구할 때 더 큰 손해나 갈등이 고조된다. 안정 속에서 재물운이 따른다.

66년생 확고한 자신의 신념과 판단력이 필요하다. 완벽한 측면에서 추진하면 득이 될 수 있다.

78년생 성급하면 돌이킬 수 없는 실수가 따르게 되니 어려움 속에서도 당당할 것. 인내력이 큰 힘.

90년생 금전운 지출이 과하겠다. 분위기를 잘 파악하여 행동하되 이성운에는 다툼에 주의하도록.


未(양띠운세) 55년생 지혜가 앞서는 시기가 있으니 주의. 자신의 의도대로 뜻을 이루나 경솔함은 자제하라.

67년생 능력에 맞지 않는 일을 추진하거나 시작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따르게 된다. 성취욕을 갖도록.

79년생 불만을 포용하기에는 인격적인 수양이 필요하다. 차츰 능력을 갖추는 시기이다.

91년생 정신적인 측면을 앞세우면 건강에도 영향을 끼치게 된다. 자신을 점검하고 기회를 가져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금전운 측면에 고전이 예상된다. 자신의 역량에 맞추어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68년생 마음의 안정적인 행동에서 빠른 발전의 계기가 된다. 과감한 자세가 뜻을 성취할 수 있다.

80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목적을 쟁취할 수 있으니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하도록 하라.

92년생 보다 혁신적인 변화에서 자신의 능력을 활용하라. 주위와 경합할 수 있는 힘을 키울 것.


酉(닭띠운세) 57년생 확실한 가치와 기준이 확립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안정을 갖지 못하니 목표를 선정하도록.

69년생 상대와 타협할 때 금전운의 이익이 따른다. 합의 시에는 기선 제압을 우선시 하도록.

81년생 자신감을 갖고 과감하게 추진하라. 귀인운의 도움도 따르며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다.

93년생 발전의 계기를 잡게 될 것이니 자기중심적인 사고방식을 탈피하여 주위를 포용할 것.


戌(개띠운세) 58년생 좀 더 시간적인 여유를 갖고 행동함이 필요하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의 협조가 필요하다.

70년생 정신적인 노고에 따라 불편한 점도 뒤따르지만 현실을 직시하고 인내함이 필요하다.

82년생 과감하게 도전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뜻을 이루니 진취적인 상태에서 현재의 상태를 탈피하라.

94년생 침묵이 최선의 방법이 된다. 이성운 갈등이 고조되며 가정운에도 안정을 갖지 못한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급격한 변화는 실질적인 이익이 따르지 못한다. 행동에 앞서 얼마나 생각하느냐가 문제이다.

71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고조되며 주위와의 충돌이 예상되니 가급적 활동의 폭을 좁혀라.

83년생 주관을 갖지 못하면 현재의 상태보다도 불안한 요소가 가중된다. 변동은 좋은 발전의 계기.

95년생 현실은 본인의 예측과는 다소 차이가 있게 진행이 된다. 동료간에 의견대립이 예상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안산 화성 안양 평촌 성남 판교 분당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