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2월 18일~2월 24일 신년운세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공유
8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2월 18일~2월 24일 신년운세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18일~2월 24일(음력 1월 3일~1월 9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얻음 보다는 잃는 것이 많으니 주식 투자, 로또 투기성 승부는 자제함이 바람직하다.

48년생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한 주이다. 분주하나 소득은 적고 헛된 생각만이 가득하게 된다.

60년생 이익에만 치우치게 되면 금전운 융통에 부자연스러운 면이 따르게 된다. 서류관련 주의하라.

72년생 금전운에는 여유를 갖고 활용할 때 순탄하다. 대인관계에선 가급적 원만하게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84년생 예상했던 목표에는 뜻을 이룬다. 생활의 기본 노선을 바꿔 보람찬 미래를 설계하도록.

丑(소띠운세) 순간적인 실수로 인하여 평생을 후회할 수 있게 되니 주의하도록 하라.

49년생 문서운에 신중을 기하도록 하라. 순간적인 판단으로 후회가 따를 수 있으니 경솔함은 금물.

61년생 고지식하고 융통성이 없게 보이나 주관적인 자신의 판단으로 큰 뜻을 이룰 수 있는 때이다.

73년생 피로만 겹치게 되고 실리를 찾지 못하게 되니 득이 아니면 동업을 하지 말라. 원행은 피할 것.

85년생 큰 뜻을 성취하기란 늘 어려운 법이다. 과감한 용단과 포용력이 중요할 시기임을 놓치지 말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문서운, 금전운 거래가 불투명하니 가까운 관계일수록 거래는 철저하거나 금물.

50년생 계획은 당신의 뜻대로 이뤄지나 금전운, 명예운에 치우치지 말고 폭 넓은 시야를 갖추도록.

62년생 사업운을 심사숙고하여 처리하도록 하라. 노력의 대가는 뜻을 이루며 수입 또한 기대가 된다.

74년생 구설수와 시비수로 인하여 안정이 깨지는 상태이나 지혜를 갖추어 현명하게 대처하라.

86년생 다른 사업은 눈을 돌리지 말고 현재의 위치에서 분수를 지켜 나가라. 경솔함에는 실패가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문서운과 주식 투자운을 잡을 좋은 기회가 주어지니 놓치지 말라.

51년생 문서운 면에 한층 분발하도록 하라. 귀인운의 도움도 따르나 상대의 의견을 존중함이 필요하다.

63년생 암중모색하다가는 크게 뜻을 얻어 대업을 이룰 수도 있으니 침착하고 대범하게 전진하도록 하라.

75년생 성급하게 뛰어들면 문서운, 서류관계에 손해가 따른다. 남의 의견을 참고하여 받아들이는 것도 좋다.

87년생 자신의 분수를 지켜 나가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다. 성심껏 임할 때 뜻은 이루어진다.


辰(용띠운세) 무리한 부탁은 서로에게 부담이 되는 법이니 현실에 맞게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52년생 소원하던 일은 이루어질 것이니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만반의 준비태세를 갖추도록 하라.

64년생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니 판단은 정확하게 하는 것이 이롭다. 본분을 지켜 행하면 고민은 해결.

76년생 때로는 끝까지 밀고 나가려는 각오가 필요하다. 계획이나 구상을 잘 세우면 기쁨이 따를 때이다.

88년생 계획을 세워 추진함이 바람직하지만 계획이 없으면 손해다. 현명한 판단이 요구된다.


巳(뱀띠운세) 무슨 일이든 자신의 의지도 중요하지만 진실된 마음과 인내도 필요하다.

53년생 재력과 미덕을 갖추고 행동하니 만사가 크게 형통한다. 귀인운의 도움도 얻겠으며 안정세를 이룬다.

65년생 재물운이 길하니 문서운 관계에도 뜻은 성취된다. 고통 뒤에 행복이 찾아오는 법이다.

77년생 자신의 주장보다는 타인의 의견을 존중함이 바람직하다. 남의 사소한 잘못은 넓게 포용하도록.

89년생 고생을 하더라도 공이 없는 상태가 될 수 있다. 뛰는 만큼 소득이 흡족하지 못해도 실망하지 말라.


午(말띠운세) 노력하는 자에게 복록(福祿)은 따른다.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여 기회를 놓치지 말 것.

54년생 계획했던 일은 이뤄지며 문서운 관계는 해결이 된다. 단 금전운에 치중은 금하고 명예운, 인기운을 얻는다.

66년생 문서운 면에 치중할 때 뜻하지 않은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를 떨칠 기회가 주어진다.

78년생 성급하게 경제적인 실리만을 따지면 찾아온 행운을 놓칠 우려가 매우 크다. 문서운, 승진운이 길하다.

90년생 새로운 계획에는 무리하게 생각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검토하라. 상대방에게 의존하지 말라.


未(양띠운세) 기초를 다져나가는 운세이니 차분한 마음으로 진행할 때 안정세를 유지한다.

55년생 침울했던 가정운에 화기가 돌고 일은 잘 풀려 나간다. 작은 일에 너무 신경을 쓰지 말 것.

67년생 유익한 일도 많이 생길 것이며 문제점도 풀려 나간다. 적극적으로 돌진함이 이롭다.

79년생 현재로서는 미흡해 보이는 일들이 곧 귀인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풀려 나갈 것이다.

91년생 의욕이 침체된 상태에서는 절대 안정이 요구된다. 심신의 피로를 풀어 나감이 우선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문서운 거래에 이익은 있으나 지나치면 화가 되니 적정선을 찾도록.

56년생 지연된 상태는 풀릴 것이다.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니 명예운이 회복되며 문서운이 뒤따른다.

68년생 작은 근심이 따르니 유의하도록 하라. 한마음으로 뭉쳐서 일을 꾀할 때 풀려 나간다.

80년생 물질이나 재물운이 자연히 따르니 과욕은 금물이다. 본능적인 욕구 충족을 자제함이 바람직.

92년생 윗사람의 인정을 받으니 지위가 상승하며 승진운 기회도 주어진다. 귀인운이 따르고 재물운이 좋다.


酉(닭띠운세) 투자운이 불안하니 자신의 고집대로만 밀고 나가지 말라. 자칫 손해가 비친다.

57년생 오히려 다소 결여된 상태가 꽉찬 상태보다 나을 수 있다. 현실성 있는 처세가 중요한 것이다.

69년생 명예운, 문서운에 획기적인 기회가 조성될 것이며 분주한 만큼 자신의 뜻은 관철될 것이다.

81년생 진취적인 자세로 임할 때 자신의 노력의 대가가 따른다. 이성운에도 기쁨이 뒤따른다.

93년생 착실하게 저축하는 것만이 재물운이 쌓는 지름길이 된다. 금전운 철학을 재정비함도 바람직.


戌(개띠운세) 운세는 상승세이니 무슨 일이든 자신감을 갖고 추진할 때 원한바 소원은 이룬다.

58년생 문서운, 명예운에 뜻을 두고 초지일관 할 때 행운. 좀 더 적극성 있게 일을 추진하도록.

70년생 현실적인 처세가 필요하다. 지연된 상태의 문제가 풀리며 동시에 재물운도 따른다.

82년생 매사가 급진전되며 혁신적인 판단이 승리의 기초가 된다. 주위를 잘 활용하도록 하라.

94년생 큰 기대를 갖기 보다는 진실성 있게 추진할 때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으며 애정운에도 행운.


亥(돼지띠운세) 지나친 감정대립으로 인하여 가족 간에 상처를 주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라.

59년생 구설수와 시비수가 따르니 한층 조심하라. 경솔하게 뛰어들면 금전운이 손해. 행동을 자중하라.

71년생 자기만족부터 탈피하여 새로운 일에 매달려라. 가는 곳마다 명예운이 따른다. 다만 건강에 유념.

83년생 자신의 뜻을 갖고 행동하라. 과감한 처세가 기쁨을 가져오고 능력을 인정받게 한다.

95년생 성의와 책임감을 갖고 행동함이 뜻을 이루게 된다. 허황된 생각은 순간적으로 일을 그르침에 주의.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금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안산 화성 안양 평촌 성남 판교 분당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성남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