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2월 17일 오늘의운세] 토요일 신년운세 이사운 인연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5

[금휘궁의 2월 17일 오늘의운세] 토요일 신년운세 이사운 인연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17일 토요일 신년운세(음력 1월 2일·경진일)


언행이 일치하지 못하니 마음만 착잡한 심정이다. 과도한 욕심을 삼가고 오후는 안정세이니 매사 오후로 미루라. 명예운, 금전운이 모든 것을 이루게 될 것이다.


상대가 당신의 요구에 응하도록 여유를 갖고 대처하도록. 순조롭게 해결은 된다. 심신이 피로해도 밝은 마음으로 이웃과 대화하여 내일을 기약하라.


몸과 마음이 바쁘며 한 가지 일에 전념할 것. 안정된 상태가 아니므로 원행이나 여행 후에는 말썽이 따른다. 사업을 위한 여행은 이로우며 명예운이 있겠다.


작은 것은 이루겠으나 큰 것은 늦게 이뤄지며 자신의 마음이 밝아지면 행동하는 데 어려움이 없다. 가정의 안정이 중요하며, 미혼남녀는 이성운 문제에 조심할 것.

허욕과 물욕을 탐하지 말고 윗사람이나 친지의 조언을 심사숙고하라. 어두운 것을 박차고 밝은 곳을 향하니 부족함은 없음이다. 운세는 길하며 좋은 인연운을 얻는다.


믿는 자가 배신할까 두렵다. 대범하게 행동하면 행운은 따르며 먼 곳에서 반가운 소식이 있겠으니 생각보다는 실천으로 옮겨라. 이사운도 있으나 문제는 해결되니 조속히 처리하라.


금전운에 고통이 있더라도 낙담하지 말고 추진하면 성공운이 따른다. 시간과 재능을 헛되이 보내지 말고 용기와 인내가 필요하다. 안정을 갖고 행하여 즉시 결말을 낼 것.


정신적인 고통이 있다고 너무 물욕(物慾)에 치우치면 일은 낭패한다. 기회를 포착하면 득이 된다. 일은 순조롭게 진행이 되더라도 신규 사업 착수는 보류하라. 진실한 경영이 중요.


급히 서두르면 작은 일에도 손해가 따른다. 언행에 조심하여 대처해 나가라. 과감하게 변화를 꾀함도 이롭다. 뜻을 가지고 추진하면 만사는 형통. 실천이 가장 중요.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하남 성남 판교 분당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