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2월 18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새해운세 사업운 여행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2월 18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새해운세 사업운 여행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18일 일요일 신년운세(음력 1월 3일·신사일)


한 눈을 팔지 말고 주어진 일에 충실할 때 대운. 새로운 사업을 시작해도 귀인이 나서주고 재물운, 명예운을 겸비하니 경제적으로 호조세. 불의에 배신을 당할지도 모르니 주의.


모든 일은 단계를 밟아서 풀어 나감이 현명하며 막혔던 일은 풀리고 명예운과 재물운이 따르며 사업은 물론 매사에 적극성을 띠어 행동하라. 소원 성취되는 모드가 되겠다.


윗사람에게 순종하고 침착하게 행하면 길하나 미결된 문제의 매듭이 시급하다. 사소한 일에는 깊이 관여치 말고 자신의 확고한 의지로 결단성 있게 행동할 것.


약간의 고통이 따르나 동남간에서 귀인이 도와 예상외의 득이 있겠다. 남을 너무 믿다가는 꾐에 빠질라. 동남쪽 여행운이 바람직스럽지 못하니 주의하라.

사업운이 안정세이며 지출과 비용이 많으나 금전운의 융통은 여성 쪽이 강할 운세. 지출은 많으나 순조롭게 뜻은 성취되니 문제의 핵심부터 파악하도록 할 것.


몸은 하나이나 정은 두 곳이니 고민이 따른다. 언행을 일치하여 안정을 찾아라. 이성운 문제와 건강에 조심할 시기.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니 판단은 냉철할 것.


성급한 행동은 불행을 초래하게 된다.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신중을 기할 것. 상대방의 의사를 존중하여 실리를 찾아라. 해외에 가려면 귀인의 도움으로 순조롭겠다.


시작만 굉장할 뿐 결과는 신통치가 않다. 매사를 처리함에 있어 소극적인 편이 좋겠다. 이해를 못하면 마음만 흔들리는 법. 대범하게 행동하되 결론은 내일로 미룰 것.


성급히 굴지 말고 뒤에서 관망하라. 기회는 당신의 것이니 기다려 줌이 좋겠다. 운세가 상승세이니 성급하지 말고 우선 관망하라. 상대를 기다려 주는 것도 이롭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하남 성남 판교 분당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