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해피시스터즈' 심이영x이시강x반소영, "결방 죄송…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공유
3

'해피시스터즈' 심이영x이시강x반소영, "결방 죄송…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주연 이진섭 역의 강서준(왼쪽부터), 이세란 역의 허은정, 윤예은 역의 심이영, 조화영 역의 반소영, 민형주 역의 이시강이 15일 시청자들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사진=이시강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주연 이진섭 역의 강서준(왼쪽부터), 이세란 역의 허은정, 윤예은 역의 심이영, 조화영 역의 반소영, 민형주 역의 이시강이 15일 시청자들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사진=이시강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심이영, 이시강 등 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팀이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이시강은 15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극중 함께 호흡을 맞추는 심이영, 강서준, 허은정, 반소영 등과 담은 새해 인사 동영상과 함께 "드라마 결방 죄송해서, 배우들끼리 인사하자구, 찍었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결방해도, 잊지 말구 기다려주세요! 월요일 8시15분 입니다!"라는 문구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극중 이진섭 역의 강서준의 선창에 이어 윤예은 역의 심이영이 "해피 시스터즈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하자 이시강, 이세란, 반소영 등dl 모두 함께 손을 흔들면서 유쾌하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합창해 웃음을 선사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역시 센스가 짱!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해피 시스터즈' 배우들도 복 많이 받아요", "해피 설 보내세요. 결방이어도 괜찮아요" 등으로 호응했다.

한편,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는 설날인 16일 결방하고 오는 19일(월) 오전 8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