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20일 화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0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20일 화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20일 화요일 신년운세 띠별운세(음력 1월 5일‧계미일)


子(쥐띠운세) 48년생 결단과 용기가 필요한 시기. 의견의 일치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할 수 있도록 하라.

60년생 사업이나 생활에서 허세나 과장을 버리고 실속을 차려 꾸려 나가는 것이 이상적이다.

72년생 추구하는 일은 오전에 종결을 짓도록 하라. 오후에는 갈등이 따르니 인내가 필요하다.

84년생 적극성을 갖고 매사에 도전적인 입장으로 행함에 능력 또한 강하게 병행할 수 있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정확한 판단아래 행동하도록 하라. 가급적 원만히 자신의 의도대로 뜻을 관철시킬 수 있다.

61년생 매사에 신중함이 요구되며 시야를 넓히면 좋을 시기. 강인한 정신력이 필요하다.

73년생 단기적으로 이익은 보겠으나 장기적인 사업은 철저한 계획과 심사숙고가 필요하다.

85년생 점차적으로 일이 잘 풀려나갈 운세. 면밀한 계획과 확실한 계산이 오히려 문제를 와해 시킨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문서에 따르는 계약이나 명예를 얻을 운세. 분주한 만큼 실질적인 이익도 크다.

62년생 판단이 확고하면 계획을 수정할 필요가 없다. 때로는 과격한 상태에서 실리를 찾도록 하라.

74년생 명예운, 문서운 변화는 좋은 의미로 부각될 수 있으며 자신의 의도가 무난하게 성취된다.

86년생 자신의 입장보다 타인을 먼저 이해하는 측면에서 생각하라. 원만하게 매사를 성취할 수 있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지혜롭게 대처하며 또 다른 변화를 모색하라. 자신의 포용력으로 매사는 성취될 수 있다.

63년생 능력이나 재력을 겸할수록 겸허한 처세가 필요하며 성취감 또한 강하게 작용한다.

75년생 저조한 운세에서 벗어나서 문서 문제는 완결을 짓는다는 생각으로 임하라.

87년생 완벽하다고 느끼나 견해의 차이로 충돌이 예상된다. 순리를 택하고 현 상태를 유지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매사에 의욕이 상실되며 주위와의 갈등만 고조될 수 있다. 자신의 주관적인 행동이 필요하다.

64년생 보다 과감한 행동만이 애초의 뜻을 관철시킬 수 있는 방법이다. 자신의 힘을 과시함도 필요하다.

76년생 불편한 점이 다소 있더라도 성급하지 말고 순리를 택하라. 금전운 유통에 신경을 쓸 것.

88년생 적극적인 자세로 매사에 돌진하라. 특히 문서운 분야에서 활발히 행동할 때 이득은 따른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남다른 노력으로 결실을 맺을 수 있는 계기가 된다. 변동이나 변화에서 새로운 계기를 맞게 된다.

65년생 명예운, 금전운 분야에는 활력이 가득하니 현재의 상태에서 보다 도전적인 자세로 임할 것.

77년생 미결된 문제가 서서히 풀리기 시작하니 좀 더 과감한 행동력이 요구된다. 건강에 유의하라.

89년생 결정적인 계기가 마련될 수 있을 때까지 인내하라. 결실을 맺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린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일은 예상외로 급진전되며 문서운 면에 금전운과 연결될 수 있는 때가 된다.

66년생 안하무인격이 되었다가는 구설수가 따를 수 있으니 가급적 원만히 대처하도록 하라.

78년생 좀 더 과감하게 매사를 이끌고 나가라. 개척한다는 정신적 자세가 빠른 발전을 도모한다.

90년생 좀 더 과격하게 목적을 달성하도록 하라. 적극적인 면에서 자신의 능력도 표출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적극적인 상태로 돌입하여 활기를 띠면 분주한 만큼 재물운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67년생 형식에 치우치는 행동은 가급적 자제함이 필요하다. 특히 부부운에는 불화의 요인이 발생한다.

79년생 사소한 일도 가볍게 넘기지 말고 신중을 기하라. 자신의 언행으로 인한 분쟁이 예상된다.

91년생 시간이 지연되면 성취감이 늦어질 수 있다. 목적을 지체 없이 실행으로 옮길 수 있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실질적인 노력을 기울이기 어려우니 문서운, 명예운에 갈등이 있겠다. 스스로 안정을 추구하라.

68년생 혁신이나 변화를 모색하는 데 과감성을 갖도록 하라. 많은 동조자의 힘이 필요할 것이다.

80년생 적극적인 상태에서 자신의 실리를 추구하며 문서운 분야에서 금전운이 안정을 찾는다.

92년생 포용하는 자세에서 자신의 뜻은 관철될 수 있다. 시험운, 직업운은 물론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문서운, 보증관계에는 가급적 나서지 말라. 분주하나 이익은 없으며 구설수만 뒤따른다.

69년생 자신을 관리할 수 있는 정신적인 여유가 필요하다. 넓은 포용력을 갖고 현실에 대처하라.

81년생 주위의 조언도 때로는 참고하라. 문서운, 명예운이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름에 명심할 것.

93년생 변화를 추구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개혁과 새로운 아이템을 구함도 나쁘지 않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애정운에는 자신의 의도대로 관철된다. 하지만 지나친 자만은 화를 부르니 주의할 것.

70년생 능력을 발휘할 때이나 자기 관리가 요청된다. 명예운, 재물운에는 행운이 따른다.

82년생 현실적으로 받아들이기 어려울수록 가급적 자신의 안정을 추구하라. 짜증에서 벗어나야 한다.

94년생 좀 더 적극적으로 임할 때 자신의 이익도 커질 것이다. 자신의 능력은 크게 신장한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모든 일에 서두르지 말고 주위를 포용하되 과격한 발언은 피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은 따른다.

71년생 능률이나 명예운에 치중하면 합리적으로 뜻은 관철된다. 자신의 토대를 쌓아 올려 나가라.

83년생 승진운 또는 명예운이 따르며 성급함을 갖지 말고 여유 있는 자세에서 일을 처리할 것.

95년생 문서운 측면에서는 안정된 상태가 유지된다. 실력과 능력이 겸비되니 시험운, 자격증이 뜻을 이룬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과천 군포 하남 성남 판교 분당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