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2월 20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신년운세 이성운 사랑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의 2월 20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신년운세 이성운 사랑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20일 화요일 신년운세(음력 1월 5일‧계미일)


받는 것보다는 주는 것이 때로는 마음이 편한 법이다. 계약운, 문서운 관계는 뜻을 이루며 이성운, 사랑운 문제에는 다소 고민이 있을 운세. 생색도 내고 사기도 충전된다.


내부적인 문제가 선행되어야 한다. 관리직, 직장인은 뜻밖의 좋은 일이 겹치나 사업가는 분주다사 하겠다. 사업운 확장이나 변화운은 뒤로 미루고 때를 기다릴 것.


남서쪽에서 기쁜 일이 생기며 재물운도 따르나 과음은 삼가라. 적절한 대응책을 세워야 이길 수 있다. 자기가 진실함을 인정받게 하라. 귀가가 늦어지니 신경을 쓰도록.


근심이 있는가 했더니 기쁨도 찾아든다. 침묵이 최선의 무기가 된다. 이상이 높으면 곤란하니 분수에 맞는 것을 택할 때 무난하다. 귀인운과 재물운이 풍족해진다.

여유를 잃지 말고 행하면 진행하던 일이 풀리며 기쁜 일만 따라든다. 변화를 꾀해보면 획기적인 기회를 맞이할 수 있다. 명예운, 재물운이 예상 외로 강하다.


세력과 균형이 깨어질 테니 대책을 강구할 것. 겸손한 마음으로 덕을 쌓도록 하라. 관리자나 공직자는 바쁜 일이 겹치고 여행운이나 변동수는 있으나 실물수에 조심.


타인으로 하여금 신경이 쓰인다. 결론을 미루고 자리를 피하는 것이 득이 된다. 다각도로 신경이 쓰이나 인내할 것. 점차로 안정세를 이루며 변화나 변동은 손해난다.


근면하고 성실하게 모든 일을 처리해 나가면 좋은 결실을 맺게 된다. 사업운이 착실히 재미를 보겠으며 활기찬 하루가 되는 운세이다. 소망대로 이뤄질 듯.


곤란하게 갈피를 못 잡으나 타인이 나서면 오히려 일이 그릇될 우려가 따른다. 취직운에는 신설회사에 응시하면 유리하다. 친지나 선배에게 부탁하면 더 좋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노원 은평 서대문 마포 양천 강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