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2월 21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새해운세 문서운 금전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2월 21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새해운세 문서운 금전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21일 수요일 신년운세(음력 1월 6일‧갑신일)


뜻은 이룰 것이나 능력에 저조가 따르니 침체가 예상된다. 처음 계획과는 다소 차이가 생기나 신념을 지키면 귀인운의 도움으로 회복세에 이른다.


과욕이 매사를 그르친다. 과감하게 자신의 영역을 확장하도록 하라. 문서운, 명예운이 좋으나 힘겨운 일은 능력과 분수를 알고 대응하라. 과로에 주의.


금전운에는 뜻을 이룰 것이나 겸허한 자세가 요구된다. 박력을 잃지 말고 나가되 주위와의 융화함을 잃어버리지 말라. 무리한 부탁도 삼갈 것.


주관을 살려서 가급적 오전에 행동으로 옮길 것. 결정적인 기회는 오후에 주어지며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주의. 너그러운 마음으로 주위를 포용하라.

확고한 신념으로 능력을 발휘할 것. 이웃의 잘못은 포용할 것. 남의 일에 나서지 말라. 명예운이 따르나 금전운 손해는 누가 보상해 주지 않는다.


정확히 계산해도 때로는 피해를 당할 수 있다. 모든 일을 내일로 연기할 것. 자신의 주장보다는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라. 사소한 시비에도 구설수가 따른다.


몸도 분주할 것이나 그만한 이익도 따를 것이니 자신의 내면에 충실하라. 분주히 뛰어보라. 귀인운의 도움이 있겠다. 여행운과 환경개선은 좋은 기회를 불러온다.


경쟁자와의 대립관계를 원만하게 풀어 나가라. 오전보다는 오후에 뜻이 이뤄진다. 성급함은 금물이며 순리를 따르도록 하라. 명예운, 문서운이 겸비된다.


재물을 잃을 운세이니 자중할 것. 주위를 포용하고 기다리면 행운이 기약된다. 감정이 대립되면 마음만 아플 뿐이며 결과는 자신만 손해. 순탄하게 뜻은 이룬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구로 금천 영등포 동작 관악 서초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