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이스침대, 2018 키워드 '케렌시아' 위한 '더 드림 페어' 이벤트 진행

공유
0

에이스침대, 2018 키워드 '케렌시아' 위한 '더 드림 페어' 이벤트 진행

사진=에이스침대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이스침대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에이스침대가 자신만의 케렌시아를 마련하려는 고객을 위해 침실을 더 풍성하게 꾸밀 수 있는 ‘THE DREAM FAIR’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년 주요 키워드로 선정된 ‘케렌시아(Querencia)’는 ‘나만의 아늑한 휴식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은 스페인어. 바쁜 일상에 지쳐 집안을 자신만의 ‘케렌시아’로 꾸미려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며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침대, 1인용 리클라이너 등이 주목 받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이런 트렌드에 맞춰 세계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으로 편안함을 한층 업그레이드 한 에이스침대 또는 노르웨이산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SESA 차렵 이불세트, 50만원 상당의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프리미엄 호텔 베딩세트 등을 제공한다.

또한, 결혼을 앞두고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의 경우 추가로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결혼을 앞둔 고객이 에이스 웨딩 멤버스에 가입 한 후 200만원 이상 구매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내셔널지오그래픽 20인치 캐리어가 증정된다.

에이스 웨딩멤버스는 예비 신랑, 신부가 가입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가입만해도 매트리스 연계품목 20%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으며, 마이크로 가드 5년 무상 제공의 혜택을 제공한다. 에이스 웨딩 멤버스 가입신청은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최근 집을 휴식과 재충전의 공간으로 꾸미려는 움직임이 늘고 있어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편안한 휴식을 돕는 침대, 리클라이너와 함께 침대 필수 아이템을 동시에 장만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