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다인, 고구마 드라마 계속 보게 한 명장면? 감탄 쏟아진 ‘핵미모’

공유
1

이다인, 고구마 드라마 계속 보게 한 명장면? 감탄 쏟아진 ‘핵미모’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 출연 중인 배우 이다인이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KBS 2TV이미지 확대보기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 출연 중인 배우 이다인이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KBS 2TV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기자]

배우 이다인이 화제 되면서 출연 중인 드라마에서 호평이 쏟아진 장면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다인은 KBS 2TV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 출연 중이다. 해당 드라마에서 분량은 많지 않지만, ‘반했다’는 글이 꾸준히 올라올 정도로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47회는 이다인에게는 최고의 씬이라고 할 정도로 팬들에게 각인된 장면이 나왔다

신현수(서지호 역)와 함께 야구연습장에 간 야구 배트를 휘두르는 방법을 배우고 타석에 들어선다. 혼자서 한 게임을 마치고 난 이다인은 뒤돌아 서서 “한 게임 더 할래”라고 말하며 눈물이 글썽한 눈빛으로 신현수를 바라본다.

이 장면에는 “내가 이장면 보려고 그 고구마 드라마를 계속 봤다고!ㅠㅠㅠㅠㅠ”, “예쁨×10000”, “오늘 이다인 진짜 미쳤더라 와 넋놓고봄” 등의 댓글이 달렸다.

한편 이다인은 20일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과의 인터뷰에서 ‘견미리의 딸, 이유비의 동생’이라 불리는 것이 초반에는 부담스러웠지만, 지금은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서창완 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