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신세계면세점, 현대홈쇼핑, 쿠팡 外

공유
0

[오늘은 여기] 신세계면세점, 현대홈쇼핑, 쿠팡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신세계면세점, 주요 은행과 환전 페스티벌 개최


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면세점이 오는 22일부터 KB국민, 신한, 우리, KEB하나 등 국내 7대 주요 은행을 통해 환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선불카드, 적립금 등 각종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 환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먼저 신세계면세점은 KB국민, 신한, 우리, KEB하나, SC제일, 씨티, BNK부산은행등 총 7곳의 주요 은행 중 1곳에서 100달러 이상 환전하는 고객에게 최대 5만원 쇼핑혜택과 GOLD 멤버십 등이 포함된 쿠폰북을 증정한다.

◇현대홈쇼핑, '정지영의 마이 스토리 인 밀라노' 진행


현대홈쇼핑이 오는 22일 신규 패션 자체 브랜드 ‘밀라노 스토리’ 첫 방송을 앞두고, 공식 모델인 방송인 정지영씨와 고객들의 첫 만남을 진행한다. 21일 서울 강남역 인근 복합문화공간인에서 ‘정지영의 마이 스토리 인 밀라노'라는 주제로, 스타일링 클래스·토크 콘서트· 등 다양한 패션·문화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라디오 DJ로 유명한 정지영씨의 부드러운 음성을 ‘밀라노 스토리’ ARS 주문 멘트에 적용할 예정이다. 고객 주문전화 시 브랜드 소개와 안내 멘트를 정지영씨의 음성으로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쿠팡, ‘세제페어’ 진행


쿠팡이 국내외 유명 세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 곳에 모은 ‘세제페어’를 진행한다. 3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연휴기간 많은 설거지로 똑 떨어진 주방세제부터 봄 맞이 대청소를 위한 청소세제, 겨울옷에 향기를 더할 섬유유연제까지 다양한 세제 용품을 준비했다.특히 ‘할인관’에서는 세제 최대 30% 즉시 할인과 장바구니 최대 7000원 할인 쿠폰 제공으로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브랜드관’을 통해 P&G, 피죤, LG생활건강, 애경, 무궁화 등 총 9개 국내외 인기 세제 브랜드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G9, ‘삼성전자 X 프린트 베이커리’ 프로모션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가 25일까지 ‘삼성전자 X 프린트 베이커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자신이 머무는 공간을 소중히 꾸미는 '케렌시아' 트렌드에 맞춰 삼성전자와 ‘프린트 베이커리’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서울옥션이 운영하는 프린트 베이커리는 유명 작가들의 원작을 디지털 판화 등의 방식으로 제작, 명작 그대로의 감동을 전하는 미술품 대중화 브랜드다. 삼성전자와 프린트 베이커리의 프로모션을 통해 에어컨, 텔레비전 등 삼성전자의 가전제품과 프린트 베이커리의 작품을 한 세트로 구성한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