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디오 로맨스' 오현경, 윤두준x김소현 키스신 포착 긴장감↑(7회 예고)

공유
0

'라디오 로맨스' 오현경, 윤두준x김소현 키스신 포착 긴장감↑(7회 예고)

20일 밤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 7회에서는 지수호(윤두준)와 송그림이 키스신을 확보한 남주하(오현경)가 수호-진태리(유라) 열애설을 터트리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0일 밤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 7회에서는 지수호(윤두준)와 송그림이 키스신을 확보한 남주하(오현경)가 수호-진태리(유라) 열애설을 터트리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오현경이 윤두준과 김소현의 키스신을 포착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20일 밤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연출 문준하·황승기, 극본 전유리)7회에서는 지수호(윤두준)가 첫사랑 송그림(김소현 분)과 기습 뽀뽀한 사진을 확보한 남주하(오현경 분)가 수호-진태리(유라 분) 열애설을 터트리는 반전이 그려진다.
첫 원고로 방송한 성공의 기쁨도 잠시, 수호의 갑작스런 뽀뽀로 인해 그림은 수호를 마주 보기 민망하다.

앞서 방송에서 수호는 송그림이 첫사랑으로 과거 눈을 가리고 장애체험을 했던 그림을 떠올리며 애틋한 키스를 나누었다. 하지만 송그림은 지수호를 전혀 기억하지 못하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7회에서 수호는 "내가 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자꾸만 신경 쓰이고 궁금해"라고 송그림에 대한 속내를 밝힌다.

라디오 첫 방송을 성공한 이강(윤박 분)은 굳은 얼굴 표정의 송그림을 보고 "왜 오늘 자꾸 딴 생각을 해?"라고 구박한다.

수호는 첫사랑인 그림이 자신을 하나도 기억하지 못하자 제이슨(곽동연 분)에게 "누군가를 통째로 잊어버릴 수가 있냐?"라고 물어본다. 이에 제이슨은 "그 사람이 별 의미가 없었나 보지"라고 대답한다.

한편, 남주하(오현경 분)는 수호가 송그림과 키스하는 사진을 확보한 뒤 수호와 진태리(유라 분)의 기사를 터트릴 계획을 세운다. 주하는 "오늘 기사 하나 날 거라고. 지수호랑 진태리랑"이라고 수호 매니저 김준우(하준 분)에게 밝힌다.
이를 알게 된 수호는 "남주하 대표 계획. 진태리랑 나. 언제부터 알았어?"라고 준우에게 따진다.

수호는 모친 남주하의 반대에도 첫사랑 송그림과 열애를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KBS2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는 20일 밤 10시부터 7~8회가 연속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