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해피시스터즈' 55회 심이영, 이시강이 그룹 후계자?! 긴장 고조…21일 15분 일찍 편성

공유
0

[핫 예고]'해피시스터즈' 55회 심이영, 이시강이 그룹 후계자?! 긴장 고조…21일 15분 일찍 편성

2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시스터즈' 55회에서는 티모그룹 입사를 결심한 윤예은(심이영)이 회사에서 그룹 후계자인 민형주(이시강)와 맞닥뜨리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시스터즈' 55회에서는 티모그룹 입사를 결심한 윤예은(심이영)이 회사에서 그룹 후계자인 민형주(이시강)와 맞닥뜨리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심이영이 이시강 회사인 티모 그룹에 입사를 결심한다.

2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연출 고흥식·민연홍, 극본 한영미) 55회에서는 티모그룹 입사를 결심한 윤예은(심이영 분)이 회사에서 그룹 후계자인 민형주(이시강 분)와 맞닥뜨리는 반전이 그려진다.
화영(반소영 분)이 가짜 엄마까지 집에 끌어들여 소동을 일으키자 진말심(김선화 분)은 더욱 예은을 그리워한다.

머리를 새매고 누운 말심은 아들 이진섭(강서준 분)에게 "진섭아. 너 예은이 안 그립니?"라고 하소연한다. 하지만 진섭은 "전혀요. 하나도요"라고 대답한다.

화영은 누워있는 말심에게 "밥 차려 주기 싫어서 꾀병 부리는 건 아니시죠?"라며 염장을 지른다.

한편, 이세란(허은정 분)은 티모그룹 개발팀에 입사한다. 짝사랑하는 민형주를 찾아간 세란은 "저 티모그룹 개발팀으로 정식 발령난거예요?"라며 좋아한다.

민형주와 같이 겨울 바다를 보고 온 마침내 비누 만드는 재료를 다시 꺼내든다.

예은은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회사가 있다"고 밝히며 형주에게 "백수씨가 주저앉아 있던 나를 일으켜 줬어요"라고 고마워한다.
하지만 정장을 빼입고 티모 그룹을 방문한 예은은 민형주를 보고 깜짝 놀란다. 형주 또한 예은을 보고 "예은씨"라며 깜짝 놀란다.

윤예은이 그동안 정체를 속여온 민형주가 티모 그룹 후계자임을 마침내 알게 돤 것인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는 평창 동계올림픽 생방송 관계로 21일 오전 8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