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실검 장악 한국콜마의 CJ헬스케어 인수 순이익상승 보고서... 직원들 연봉 수준은?

공유
1

실검 장악 한국콜마의 CJ헬스케어 인수 순이익상승 보고서... 직원들 연봉 수준은?

대신증권 등 증권업계선 한국콜마의 CJ헬스케어 인수에 대해 자금조달 리스크가 해소로 순익이 상승해 밸류에이션 매력도가 높아졌다면서 목표주가를 높이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대신증권 등 증권업계선 한국콜마의 CJ헬스케어 인수에 대해 자금조달 리스크가 해소로 순익이 상승해 밸류에이션 매력도가 높아졌다면서 목표주가를 높이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한국콜마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라있다.

21일 대신증권 등 증권업계선 한국콜마의 CJ헬스케어 인수에 대해 자금조달 리스크가 해소로 순익이 상승해 밸류에이션 매력도가 높아졌다면서 목표주가를 높이고 있다.
대신증권은 목표주가를 8만 8000원으로 유지했다.

한국콜마는 2012년 10월 2일 기준으로 한국콜마홀딩스에서 인적 분할되어 유가증권 재상장됐다.

주요 사업부문은 화장품 사업부문과 제약 사업부문으로, 매출 비중은 7.5대 2.5 수준으로 유지되고 있다.

최근엔 캐나다 기초 ODM 전문 업체인 CSR Cosmetic Solutions Inc. 지분 85%를 인수하는 등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매출액은 2016년 기준 6674억이다. 직원들의 평균연봉은 3000만~5000만원 수준.

한국콜마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은 " 밸류에이션 매력도 상승으로 주가가 크게 오르고 있다 "고 말했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