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시몬스, 내달 11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서 '뉴 뷰티레스트 프로모션' 진행

공유
0

시몬스, 내달 11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서 '뉴 뷰티레스트 프로모션' 진행

사진=시몬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시몬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시몬스가 다음달 11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뉴 뷰티레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시몬스 침대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행사를 통해 새로운 디자인과 소재를 적용한 뷰티레스트의 ‘헨리(Henry)’, ‘윌리엄(William)’, ‘헬렌(Helen)’ 3종에 대한 특별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시몬스 침대의 우수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최고 품질은 물론 ‘디자인을 입은 매트리스(designed mattress)’라는 콘셉트로 감성까지 충족시키는 뷰티레스트 컬렉션이 뉴 레트로 무드를 적용해 새롭게 태어났다. 심플한 컬러를 베이스로 타탄 체크, 깅엄 체크 등 다양한 체크와 기하학적인 도트, 플라워 패턴 등 레트로 디자인에 실크, 캐시미어, 순수 양모인 퓨어울 등 최고급 소재를 품은 원단을 적용한 것. 여기에 탁월한 통기성의 자가드 원단을 채택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며 음이온 처리된 옥시온 기능성 원단, 수면 시 적정 온도와 습도를 유지해주는 어댑티브 기능성 원단 등을 더해 건강한 숙면을 돕는다.

특히 뷰티레스트는 포스코사의 경강선만을 이용한 고유의 포켓스프링을 기반으로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완벽히 구현한다. 또한 탄력, 지지력, 형태가 다른 포켓스프링을 사용자마다 다른 신체의 곡선, 무게 중심 등을 고려해 조합하고 배열하는 독보적인 ‘조닝(Zoning)’ 기술과 50여 종의 내장재를 다양하게 조합, 배치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은 섬세한 지지력과 시몬스 고유의 안락함을 형성한다.

한편 시몬스는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3월 25일까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40만원 상당의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스타일 베딩을 증정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