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본아이에프 한국파파존스 bhc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본아이에프 한국파파존스 bhc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본아이에프 본죽&비빔밥카페, 설연휴 직후 매장 방문 상승

사진=본아이에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본아이에프 제공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본죽&비빔밥카페’는 설 연휴 직후 매장에 방문해 죽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전주 같은 요일(12일) 대비 12%의 매출 상승효과를 누렸다. 또한 전년도 설 연휴 직후 매출 대비 16% 상승했다. 전국 약 1400개 매장을 대상으로 이번 설 연휴가 끝난 지난 19일 매출을 조사한 결과, 이같이 밝혔다.

◇ 한국파파존스, 2만원의 행복 프로모션 진행
한국파파존스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삼성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스트 피자와 콜라 1.25리터로 구성된 행복 세트를 2만원의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오는 2월 28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 진행된다.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 혹은 매장 방문 주문 시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 bhc 큰맘할매순대국, 전국 400개 매장 돌파

종합외식기업 bhc의 순댓국 프랜차이즈 브랜드 '큰맘할매순대국'이 전국 400개 매장을 돌파하며 국내 순댓국 시장 견인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지난 1월 기준 420개 매장을 보유하게 되면서 국내 순댓국 시장 규모 확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전국 매장 하루 평균 40만 명이 이용하는 국민식당으로 자리매김하고 했다는 평가다.

◇ 농심, 건면새우탕 런칭 쇼케이스 개최

농심은 20일 신대방동 본사 세미나실에서 건면새우탕 런칭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건면새우탕 런칭 쇼케이스는 30여명의 인스타그래머와 블로거를 초청, 광고 모델인 백종원씨가 제품에 대한 설명과 CF 촬영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농심은 지난 1월 30일 업계 최초로 발효숙성 제면기술을 적용한 건면새우탕을 출시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