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11번가, 쿠팡, G마켓 外

공유
1

[오늘은 여기] 11번가, 쿠팡, G마켓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11번가, 신학기맞이 학생들 위한 휴대폰 판매


이미지 확대보기

SK플래닛 11번가가 오는 28일까지 ‘SKT-11번가 신학기 휴대폰샵’ 기획전을 열고 출고가 20만~30만원대의 실속형 스마트폰부터 아이들을 위한 키즈폰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들이 사용하기 좋은 휴대폰 14종을 한데 모아 판매한다.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 등 어린이를 위한 키즈폰을 내놓는다. SK텔레콤이 지난해 디즈니와 손잡고 출시한 캐릭터 키즈폰인 ‘준(JoonN)3 스페셜 에디션’은 손쉬운 콜 다이얼 패드로 쉽게 전화 통화가 가능하고, 문자 키패드 메시지, 이동경로, 지도맵을 통한 실시간 위치 확인, 안심 지역 이탈 시 알림 등의 안심 기능 등 부모와 자녀의 실생활에 필요한 기능들이 탑재돼 있다. ‘미키마우스’, ‘겨울왕국 엘사’, ‘아이언맨’ 캐릭터가 적용된 3개의 모델을 선택 할 수 있으며 음성50분(SKT지정 2회선 무한), 데이터 100MB를 월8800원(완납폰구매시)에 이용할 수 있다.

◇쿠팡, 국내 최대 규모 ‘STEAM 완구 전문관’ 오픈


쿠팡이 국내 최대 규모의 ‘STEAM 완구 전문관’을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STEAM완구 전문관’은 단일 카테고리 기준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로 약 39만개 이상의 STEAM완구를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에서는 과학, 기술, 공학, 수학 등을 재미있게 놀이를 통해 학습할 수 있는 학습완구부터 미술교구, 블록, 드론/RC, 보드게임 등 국내외 인기 STEAM완구를 모두 찾아 볼 수 있다. 자녀의 수준에 맞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연령대 별로 제품을 분류해 놓았으며, 과학, 기술, 공학, 수학, 예술, STEAM도서 등 총 6개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편하게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다.

◇G마켓, 아동 교육 도서 프로모션 ‘미래엔 브랜드 위크’ 오픈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이 2월 19일부터 3월 4일까지 아동 교육 도서 프로모션인 '미래엔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는 신학기 준비에 바쁜 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교육용 참고서부터 아동 베스트셀러까지 총 180종의 미래엔 도서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해당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미래엔의 전 상품 프로모션 행사는 G마켓이 처음이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학부모와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아 온 초등 수학 교재 ‘문제 해결의 길잡이’와 초등 국어 교재 ‘하루 한장 독해’ 등 교재는 물론 미래엔 아이세움의 다양한 도서 및 전집도 포함됐다.

◇현대백화점, 웨딩시즌 맞아 대형 웨딩페어 진행


현대백화점은 웨딩시즌을 맞아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스페셜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리빙·주얼리·패션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로 10~40%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먼저 무역센터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과 각 매장에서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웨딩 주얼리·리빙 페어’를 연다. 특히, 다음달 16일부터 18일까지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는 ‘듀오·모두투어와 함께하는 허니문 웨딩박람회’를 연다. 박람회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을 뜻하는 이른바 ‘스드메’ 전문업체 30여 개와 모두투어가 참여해 결혼을 앞둔 고객들을 대상으로 ‘원스톱 웨딩 컨설팅’을 진행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