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한화리조트, 파크하얏트서울, JW메리어트동대문

공유
0

[그곳에 가면] 한화리조트, 파크하얏트서울, JW메리어트동대문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한화리조트 지리산, ‘SNS 이벤트 참여, 고로쇠 선물’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지리산은 고객들이 건강하게 봄을 시작할 수 있도록 신비의 수액이라 불리는 지리산 고로쇠 출시 기념 ‘토닥토닥 힘내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봄의 에너지를 전달해주고 싶은 사람을 소환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총 8명을 추첨해 지리산 고로쇠 4.3리터 2개를 선물로 준다. 이벤트는 2월 22일부터 26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8일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화리조트 지리산에서는 직접 채취한 고로쇠를 판매한다. 배송비 포함 18리터 1개 5만5000원, 4.3리터 4개 6만원, 2개 3만4000원으로 한화리조트 지리산 프런트로 문의 후 구매 가능하다.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봄나물 프로모션’


이미지 확대보기

파크 하얏트 서울의 최고층에 위치해 자연채광과 아름다운 야경을 자랑하는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는 향긋한 제철 나물들을 활용한 ‘봄나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21일부터 4월 4일까지 식사 요리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나물을 활용한 맛 좋고 영양가 높은 모던 한식 요리를 선보이며, 저녁 코스 1인 기준 9만원, 단품 요리는 2만9000원부터이다(부가세 포함/봉사료 없음). 저녁 세트로 5코스의 봄나물을 활용한 모던 한식 요리를 비롯해 단품인 봄나물 비빔밥, 봄나물 불고기, 두릅 떡갈비, 냉이 조개 된장찌개, 도다리 쑥국 등이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돌 스튜디오’ 오픈


이미지 확대보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돌 스튜디오’를 오픈한다. 단독 미팅룸에 소품과 조명 등이 모두 준비된 돌 상차림이 마련돼 다른 소음이나 방해없이 가족끼리 사진 촬영 및 돌잡이를 진행할 수 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돌 상차림은 전통식 또는 현대식으로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기본 상차림 외에 고객의 기호에 따라 전문 플로리스트의 꽃 장식을 추가할 수 있다. 또한, 포토 테이블이나 과일 장식, 음식 등도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맞춤형으로 기획한 돌 상차림을 준비할 수 있다. 돌 스튜디오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 또는 미팅룸에서 마련되는 한식이나 양식 식사를 함께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