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인물관계도…장재호x노행하, 악연 시작?!

공유
11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인물관계도…장재호x노행하, 악연 시작?!

22일 오전 방송되는 KBS2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7회에서는 과거 돈가방을 훔쳐간 황찬식(선우재덕)의 딸 황미진(노행하)과 돈가방을 잃어버린 홍기전(반효정)의 손자 오정훈(장재호)이 서로 엮이는 악연이 시작돼 긴장감을 높인다. 사진=KBS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2일 오전 방송되는 KBS2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7회에서는 과거 돈가방을 훔쳐간 황찬식(선우재덕)의 딸 황미진(노행하)과 돈가방을 잃어버린 홍기전(반효정)의 손자 오정훈(장재호)이 서로 엮이는 악연이 시작돼 긴장감을 높인다. 사진=KBS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장재호와 노행하의 악연이 시작된다.

22일 오전 방송되는 KBS2 tv소설 '파도야 파도야'(연출 이덕건, 극본 이현재·이향원) 7회에서는 오정훈(장재호 분)가 할머니 홍기전(반효정 분)의 돈가방을 훔쳐 사업가가 된 황찬식(선우재덕 분)의 딸 황미진(노행하 분)와 엮이는 악연이 시작된다.
이날 양말순(이경실 분)과 한춘삼(권오현 분)은 대국건설로 달려가 아들 한경호(박정욱 분)를 살려달라고 매달린다. 경호는 월남(베트남)에서 행방불명 됐다고 소문이 났다. 두 얼굴 황찬식 사장은 "걱정 끼쳐 드려서 죄송합니다"라고 일단 고개를 숙인다.

한편, 오정훈은 자신에게 시비를 거는 황미진에게 "내가 봐줄테니까 그만 하자"고 선을 긋는다.

하지만 황미진은 "겁나니?"라고 반말을 하며 "딱 봐도 도저히 감당이 안 되겠지"라고 정훈에게 행패를 부린다.

이날 오복실(조아영 분)은 다른 여공을 성추행을 하는 작업반장에게 대들다가 곤경에 처한다.

복실은 "경호 오빠 나 또 사고쳤다"라며 대국건설을 기웃거린다. 마침 월남에서 무사히 귀국한 경호가 복실을 보고 "복실아"라고 소리쳐 설렘은 선사한다.

황찬식이 625 전쟁 중 피난길에 홍기전에게 훔친 금괴가 든 돈가방으로 대국건설을 차린 반면 오정훈네는 가난에 쪼들리며 살고 있어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KBS2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매주 월~금요일 오전 9시 방송.

KBS2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인물관계도. 사진=훈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KBS2 tv소설 '파도야 파도야' 인물관계도. 사진=훈주 제공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