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23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23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23일 금요일 띠별운세(음력 1월 8일‧병술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순리대로 행하니 모든 일은 노력한 만큼 얻을 것이다. 명예운, 문서운을 얻지 않으면 여행운이 따른다.

60년생 노력한 만큼의 대가가 없으니 짜증스럽다. 늦은 오후부터 일은 좀 풀리고 상승세는 온다.

72년생 모든 일이 마음대로 풀리지 않으니 허욕 때문에 심신만 상한다. 남의 일로 구설수만 있겠다.

84년생 사업가는 재물운이 따르고 계약관계도 성사된다. 주변의 충고도 참조하라. 문서운이 통하니 기쁨이 있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출발점이 없는 결과는 없다. 금전운 관계로 신경은 많이 쓰이겠으나 여유 있게 행동함이 좋을 듯.

61년생 전진적인 자세로 대처할 때 재복은 따른다. 문서운이 호조를 보이니 포기했던 일이 이뤄진다.

73년생 침묵이 금이려니 하고 중용을 지키도록 하라. 심사숙고하여 사업운에 손을 대도록 할 것.

85년생 피곤함은 따르나 끝까지 밀고 나가면 기대 이상의 성사가 따른다. 감정은 이성적인 판단이 중요.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경제적인 문제 때문에 신경을 쓰는 하루. 참고 인내함이 최선. 늦게 좋은 소식은 전해진다.

62년생 자선단체와 인연을 맺으면 재앙을 쫓고 복은 따르게 된다. 널리 교제하면서 예의를 지킬 것.

74년생 귀인의 도움을 받아 모든 뜻이 이뤄진다. 경거망동은 금물이며 문서운에 결정적 변화가 있다.

86년생 자신을 굽히지 말고 앞장서서 실력을 발휘해 보도록 하라. 좋은 소식 있는 행운의 날.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관리직은 명예운이 따르고 영전도 하겠다. 사업운에 변화가 있겠으나 순리대로 행하면 실수는 없다.

63년생 견적서나 계약서, 어음관계로 인하여 구설수가 따를까 두렵다. 가급적 내일로 미루도록 하라.

75년생 인내력을 갖추면 명예운, 승진운이 있겠다.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라. 재물도 탐하지 말라.

87년생 사업운이 크게 길하며 실력 있는 사람은 소망을 이룬다. 사기성이나 투기운은 절대 삼가라.


辰(용띠운세) 52년생 문서상 확인해야 하는 일이라면 내일로 미뤄두고 책임질 일을 피하라. 믿었던 사람도 멀어질라.

64년생 본의 아니게 실수를 할 수도 있으니 여유 있게 행동하라. 미꾸라지 한 마리가 온통 물을 흐린다.

76년생 상대와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되 실리적인 면보다는 인격적인 면에서 상대방을 소중히 하라.

88년생 힘이 분산되지 않도록 적절한 안배가 중요하다. 잃었던 것을 다시 찾아 올수 있을 듯.


巳(뱀띠운세) 53년생 일시적으로 판단을 잘못하면 명예운이 실추된다. 불행이 따르며 계약관계는 십중팔구 손해.

65년생 시운을 따라서 수시로 임기응변의 기지를 발휘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중간만 가라.

77년생 몸과 마음이 방향을 잃고 헤매게 되니 전문가나 주위의 조언을 들어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89년생 적극적인 행동에서 소득도 따른다. 공직자는 능력을 인정받고 사업에는 행운의 날이 될 수도.


午(말띠운세) 54년생 관리직, 법조계, 문화인에게는 최고의 길일. 사업운 또한 좋은 날. 단 마음을 바르게 가질 것.

66년생 하늘의 뜻이 당신을 도와주니 모든 일이 뜻하는 바대로 된다. 새로운 설계를 세워 봄직도 좋다.

78년생 희망을 가지고 목적달성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라. 결과는 의외로 좋을 것이다.

90년생 과감하면 부러진다. 주위와 원만히 부드럽게 대처하면 일은 풀려 나간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문서운 관계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자칫하면 손해가 따르니 곤란한 일엔 자리를 피할 것.

67년생 금전운 관계에 신경을 쓸 것. 시간만 자꾸 흐르니 주위의 눈총을 받게 된다. 결정적 기회는 내일로.

79년생 관리직은 인정을 받고 사업가는 재물운, 성공운이 따른다. 건강에 신경을 써야하는 운세.

91년생 기회는 왔으니 앞일을 잘 구상해서 행동하라. 생각없이 행동하면 득은 없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크게 뜻을 이루니 곧 행동으로 옮겨라. 막힘이 없이 풀려 나가는 길일이 된다.

68년생 사업가, 공직자에게는 길한 하루. 재물운도 강할 시기. 허세를 부리지 말고 냉철하게 판단하라.

80년생 마음을 어질게 갖고 남을 위하여 행동하라. 자신의 오욕을 버리지 못하면 도리어 손해를 보게 된다.

92년생 분수에 맞게 행동하면 좋은 일들이 겹치고, 문서운 관계도 잘 풀린다. 이성운에도 행운이.


酉(닭띠운세) 57년생 문서운이 길하니 부동산에 과감하게 나서면 좋은 기회. 행운은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달려 있다.

69년생 마음은 어질고 행동이 바르니 어두운 곳에서도 빛이 난다. 착잡한 중에도 안정이 온다.

81년생 이상은 높으니 명예운, 승진운이 따른다. 남의 궂은일에 끼어들지 않는 것이 좋다. 남쪽은 이롭지 않다.

93년생 결정적인 일이 예상을 벗어날 수 있으니 당황해서는 안된다. 침착하게 궁리할 때 뜻은 이룬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명예운, 재물운이 충만하니 단계적으로 추진하라. 귀인운도 따르나 과로는 절대 금물.

70년생 여유가 있는 듯 보이나 마음은 조급하여 주위가 괴롭기만 한 하루, 결정은 서두르지 말라.

82년생 고집을 버리고 상대와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면 승리는 당신에게 온다. 재물운도 생길 운세.

94년생 비교적 수입면에서는 풍족하겠다.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정도를 찾아서 행동하면 만사가 원만하게 해결된다. 기회를 잃지 말고 추진하라.

71년생 오랫동안 미뤘던 일이 뜻을 이루며 명예운, 재물운이 충전된다. 지성이면 감천이다.

83년생 구설수에 오르내리고 방탕한 일에 빠지기 쉽다. 남의 일에 뛰어들지 말고 신중하게 처세하라.

95년생 희망을 갖고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말라. 좋은 결과가 기다린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고양 덕양 일산 동구 서구 과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