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2월 23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신년운세 여행운 변화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2월 23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신년운세 여행운 변화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23일 금요일 신년운세(음력 1월 8일‧병술일)


구설수가 따르니 문서, 보증과 담보는 금물이다. 확인하고 검토한 후에 일을 진행하도록. 한 번의 실수가 자신의 위치를 흔들어 놓는다. 마음의 안정이 중요하다.


적극적인 행동에 소득이 따른다. 공직자는 능력을 인정받고 사업가는 행운의 날이 된다. 문서운 면에서 밝은 길이 열리니 좀 더 자신감 있게 추진하라.


타인의 일에 관여하지 말라. 재물운 보다는 명예운이 길하며 보증과 담보에 필히 조심할 것. 포용력을 살리는 것이 좋으며 능력의 한계를 느끼더라도 여유를 갖도록.


과감하면 부러지니 부드럽게 대처하면 뜻을 이루게 된다. 현재의 위치에서 확고한 신임과 성과를 인정받는다. 믿는 만큼 노력하여 분투하도록.

이해타산보다는 진실한 자기안정이 요구된다. 변화는 또 다른 구설수가 따른다. 상대의 의견에 따르는 것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여유를 가지도록 하라.


경쟁력에 앞서 자기의 의견을 확고하게 하는 것이 좋다. 마음의 허점을 상대에게 보이지 말라. 계획을 세우는 단계이지 실천에 옮길 때는 아니다. 심신을 가다듬도록.


힘이 분산되지 않도록 적절한 안배가 중요하다. 잃었던 것도 다시 찾을 듯하니 자만은 금물. 상대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아량을 가져라. 목적은 달성된다.


허세를 부리지 말라. 심각한 변화에 부딪치지만 결국 뜻대로 관철된다. 신념이 있는 언행을 하도록 하라. 분수를 잘 지키고 순리에 어긋나지 않도록 조심하라. 이성운 불화.


어려운 경우에는 주위의 자문을 받도록. 변혁의 기회는 마음의 안정이다. 여행운, 변화운이 좋은 결과를 부르며 분주한 만큼 노력의 대가도 뒤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도봉 성동 광진 동대문 중랑 성북 강북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