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롯데칠성음료 미스터피자 웅진식품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롯데칠성음료 미스터피자 웅진식품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빈티지 패키지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가 한정판으로 선보인 ‘칠성사이다 빈티지 패키지’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8’에서 음료 패키징 부문 본상을 받았다. 칠성사이다 빈티지 패키지는 1950년 출시되어 67년간 소비자에게 사랑받아온 대표 탄산 브랜드 칠성사이다의 역사와 정체성을 5개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표현한 제품이다.

◇ 미스터피자, LG유플러스 롯데카드 고객 대상 할인행사

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LG유플러스’와 ‘롯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매월 마지막 목요일과 금요일에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을 ‘LG U+데이’로 지정,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40% 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웅진식품, 입학을 축하해요 이벤트 진행

웅진식품이 새출발을 앞둔 자녀에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입학을 축하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웅진식품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녀와 지인 등에게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다음달 7일까지 매일 한 명의 참여자를 선정해 ‘유기농 하늘보리’ 200mL 20개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 KGC인삼공사,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가 신학기를 맞아 어린이 및 청소년용 제품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3일부터 3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정관장 청소년용 홍삼 제품인 ‘아이패스(J/M/H/파워)' 구매 시 추가 3포(병)를 증정하며, 어린이 홍삼 제품인 ’홍이장군(1~3단계)‘ 구매 시에는 추가로 5포를 증정한다.

◇ 원앤원, 김준현 팬쌈회 진행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자사 모델 김준현과 함께 23일 ‘원할머니 보쌈·족발 홍대점’에서 김준현과 함께 하는 원할머니 팬쌈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따뜻하게 지켜줄게’ 광고 캠페인 일환으로 마련된 행사로, 원앤원 브랜드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개그맨 김준현과 ‘원서포터즈’들이 직접 보쌈을 먹여주고 따뜻한 핫팩을 나눠주는 이벤트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