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오리온 빙그레 CJ프레시웨이 外

공유
1

[신제품] 오리온 빙그레 CJ프레시웨이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오리온, 초코파이 후레쉬베리 한정판 출시

사진=오리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초코파이와 후레쉬베리의 ‘2018 봄&봄 한정판’을 출시했다. 지난해 큰 인기를 모았던 ‘초코파이情 딸기’와 ‘후레쉬베리 체리쥬빌레맛’에 이은 봄 한정판 파이 2탄이다. 2018 봄&봄 한정판 파이는 봄과 잘 어울리는 달콤한 과일에 상큼한 요거트를 넣어 더 새롭고 특별해졌다.

◇ 빙그레, 오디맛우유 출시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시즌 한정판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바나나맛우유의 트레이드 마크인 단지 모양의 용기에 지금까지 가공유로 출시되지 않았던 새로운 맛의 우유를 선보인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오디맛우유는 베리류의 상큼한 맛과 우유의 부드러운 맛이 잘 조화돼 새로운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 CJ프레시웨이, 보해양조와 요리용 맛소스 ‘매향’ 선봬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 기업 CJ프레시웨이가 호남 지역의 대표 주류업체인 보해양조와 손잡고 요리용 맛소스 ‘매향’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매향은 CJ프레시웨이와 보해양조의 노하우를 공유해 만든 단독상품(NPB)으로 생산은 보해양조, 판매 및 유통은 CJ프레시웨이가 맡는다.

◇ 매일유업 맘마밀 안심이유식, 디자인 리뉴얼 출시

매일유업의 이유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 안심이유식’이 안심과 신뢰도를 더욱 강조한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이고, 식품 유형 중 가장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는 ‘기타영유아식’ 이미지를 강화한다. 아기의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고려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패키지 전면에 이유식에 사용된 실제 원물의 이미지를 반영했다.

◇ SPC삼립, 카페 스노우 콜라보 보름달 시그니처 출시

SPC삼립은 대표적 스테디셀러인 ‘보름달’과 편의점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브랜드인 ‘카페 스노우’를 콜라보한 냉장 디저트 ‘보름달 시그니처(signature)’를 출시한다. 보름달 시그니처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 사이에 달콤한 딸기잼과 생크림을 넣은 미니 사이즈 케이크로 ‘보름달’의 프리미엄 버전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 롯데제과, 시로앤마로 적용 캐릭터 빵 출시

롯데제과는 롤, 크로와상 등 먹기 좋은 빵 제품의 패키지에 인기 강아지 캐릭터인 ‘시로앤마로’를 적용한 캐릭터 빵을 선보였다. ‘시로앤마로’ 캐릭터 빵은 ‘딸기잼롤’, ‘슈크림롤’, ‘찰떡패스츄리’, ‘크림에그브레드’, ‘초코크로와상’ 5종이다. 이들 제품은 식감이 부드럽고 달콤해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먹기 좋은 제품이다.

◇ 하림, 토종닭 통다리 훈제 출시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훈제한 토종닭 다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인다. 하림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토종닭을 참나무로 훈연해 담백한 맛을 살린 '토종닭 통다리 훈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림 ‘토종닭 통다리 훈제’는 하림이 직접 키워 믿을 수 있는 국내산 토종닭을 엄선해 참나무의 그윽한 향기로 훈연한 것이 특징이다.

◇ 동원에프앤비, 덴마크 짜지않은치즈 고칼슘&비타민 출시
동원F&B가 국내 체다 슬라이스 치즈 가운데 나트륨 함량이 제일 적어 더욱 건강한 ‘덴마크 짜지않은치즈 고칼슘&비타민’을 출시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체다 슬라이스 치즈의 나트륨 함량은 1장당 150mg~200mg 수준이지만, ‘덴마크 짜지않은치즈 고칼슘&비타민’는 1장당 나트륨 함량이 100mg에 불과해 짜지 않고 담백하다.

◇ 커피빈코리아, 딸기음료 3종 한정메뉴 출시

‘커피빈코리아’는 봄에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과일인 딸기를 활용하여 성인은 물론 아이들의 입맛에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에 좋은 ‘딸기음료 3종’을 봄 한정메뉴로 출시했다. 커피빈 딸기음료는 건강과 리얼함에 중점을 둔 스트로베리 라떼, 아이스 스트로베리 라떼, 스트로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 3종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