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턴' 봉태규, 아내 하시시박 임신 27주…D라인 공개

공유
0

'리턴' 봉태규, 아내 하시시박 임신 27주…D라인 공개

SBS 수목드라마 '리턴'에서 사학재벌 2세 김학범 역으로 맹활약하는 봉태규의 아내 하시시박이 지난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임신 27주라고 밝혔다. 사진=하시시박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SBS 수목드라마 '리턴'에서 사학재벌 2세 김학범 역으로 맹활약하는 봉태규의 아내 하시시박이 지난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임신 27주라고 밝혔다. 사진=하시시박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드라마 '리턴'에서 감학범으로 활약하는 배우 봉태규 아내 하시시박이 둘째 아이를 임신 중인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하시시박은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가 살짝 나온 D라인 사진과 함께 '#27weeks #7months #95daystogo Cheers'라는 글을 게재해 임신 27주 임을 알렸다.
봉태규는 지난 2015년 5월 9일 사진작가인 하시시박과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두 사람은 강남의 한 야외 카페에서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봉태규와 하시시박은 같은 해 아들 시하군을 얻었고 이번에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해 누리꾼들의 축하를 받았다.

한편, 봉태규가 사학재벌 2세 김학범 역으로 초단위로 표정이 변하는 소름돋는 연기를 펼치고 있는 '리턴'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SBS를 통해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