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금빛 내인생' 이태환, 이젠 24살 "생일 감사"…24일(토) 결방

공유
3

'황금빛 내인생' 이태환, 이젠 24살 "생일 감사"…24일(토) 결방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선우혁으로 여심을 강탈하는 이태환이 지난 21일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이태환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선우혁으로 여심을 강탈하는 이태환이 지난 21일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이태환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금빛 내인생'에서 선우혁으로 활약하는 이태환이 생일을 축해하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태환은 지난 21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꽃다발과 선물 상자를 든 사진과 함께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태환은 정장을 입고 장미꽃을 가슴에 안은 채 카메라를 보고 활짝 웃고 있어 보는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1995년생인 이태환은 24살로 만 23세가 됐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행복한 생일 축하해요", "하루가 늦었지만 생일 축하해요", "늦었지만 생일츄카드려요~~ 그리구 드라마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항상 응원할게요!!" 등으로 축하 인사를 건넸다.

한편, 이태환이 선우혁으로 출연해 서지수 역의 서은수와 설렘을 선사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은 오는 24일 결방하고 25일(일) 7시 55분에 48회가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