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신세계면세점, 현대홈쇼핑, CJ오쇼핑

공유
0

[오늘은 여기] 신세계면세점, 현대홈쇼핑, CJ오쇼핑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신세계면세점, 케이뱅크와 내국인 프로모션 강화


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면세점이 우리나라 첫 번째 인터넷전문은행인 케이뱅크와 제휴해, 오는 22일부터 내국인 고객들만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케이뱅크 체크카드 소지 고객 중 오프라인 신세계면세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면세점 최대 2만원 상당의 혜택, 스타벅스 무료 음료권, 이마트 5천원 할인권 등 풍성한 쇼핑 혜택이 포함된 신세계 라이프스타일 바우처 1부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신세계면세점 오프라인 골드 멤버십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케이뱅크와 네이버페이가 함께 만든 체크카드인 ‘케네카드’로 오프라인 면세점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금액에 따라 라인프렌즈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현대홈쇼핑, '스타일 블로썸 페스티벌'


현대홈쇼핑이 단독 브랜드 ‘J by’ 등 패션·잡화 부문 신상품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다음달 18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의류·잡화 등 2018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스타일 블로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회사 측은 패션 부문 방송을 작년보다 30% 확대 편성해 40여 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먼저, 24일 저녁 8시 30분부터 135분간 현대홈쇼핑의 대표 패션 브랜드인 ‘J By’의 봄 시즌 신상품 론칭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가격은 9만 9000원이다. 다음달 2일에는 'J by 런던 투피스' 상품을 선보인다.

◇펀샵, ‘스타워즈 AR 기기’ 크라우드 펀딩 진행


영화 ‘스타워즈’의 세계관을 AR 게임으로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이 국내 공식 판매를 앞두고 있다. 무중력 의자, 서서 일하는 책상 등 새롭고 재미있는 상품 판매로 유명한 라이프스타일샵 ‘펀샵(Funshop)’이 영화 ‘스타워즈’를 활용한 AR 게임기기 ‘스타워즈 제다이 챌린지’를 국내 최초로 크라우드 펀딩 형식으로 선보인다. 펀샵의 ‘스타워즈 제다이 챌린지’ 크라우드 펀딩 목표 모집 인원은 500명이며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펀딩에 성공하면 모든 참가자에게 정가보다 33% 할인된 29만9000원에 상품을 제공한다. 레노버의 공식 A/S 서비스 역시 1년 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상품은 3월 말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펀딩에 실패하면 전액 환불 처리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