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hc치킨, 나눔문화 확산 위한 이벤트… BSR '제1회 모의고사' 진행

공유
0

bhc치킨, 나눔문화 확산 위한 이벤트… BSR '제1회 모의고사' 진행

사진=bhc치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bhc치킨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BSR 제1회 모의고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BSR 제1회 모의고사'는 bhc 해바라기 봉사단과 엔젤 1기를 마무리하는 한편, 내달부터 진행될 2기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BSR 모의고사' 이벤트는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게재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모의고사 형식으로 출제된 문제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일이다.

bhc치킨은 지난해 10월 'bhc 해바라기 봉사단', 'bhc 엔젤' 등 1기 모집을 통해 본격적인 BSR(bhc+CSR) 활동을 시작했다. 우리 사회의 귀감이 되는 의로운 일을 한 시민을 찾는 'bhc 히어로', 소원 성취 프로젝트인 'bhc 엔젤', 지역사회 곳곳에 따뜻한 나눔을 전하는 'bhc 해바라기 봉사단' 등 다양한 BSR 활동을 전개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달 'bhc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 모집을 완료했으며, 다음 달부터 올해 12월까지 지역 사회 곳곳에서 도움의 손길을 건네고 더불어 사는 사회의 행복을 전할 계획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