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2월 25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2월 25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25일 일요일 운세(음력 1월 10일‧무자일)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자력으로 성공할 생각을 하도록. 기발한 아이디어 때문에 좋은 결과를 얻겠으니 이를 실행할 수 있는 용단이 필요하다. 노력의 대가는 따른다.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이다. 자신의 주관이 흐려질까 염려가 된다. 적극성을 갖고 행할 때 재물운이 따르기 마련이다. 마음의 안정을 찾고 행동으로 옮겨라.


뜻밖의 경사가 있을지도 모르겠다. 목표를 향해 매진할 때 절대로 성급하게 덤비거나 서두르면 실패한다. 귀인이 나타나니 안정을 찾는다. 사업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적극성을 띤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재물운, 명예운을 동시에 얻겠다.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얻으며 관운과 문서운 관계에 행운이 따른다. 이성운 결론을 짓도록.

혼자의 힘으로 제쳐 나갈 힘이 없으니 선배나 상사의 자문을 얻도록 함이 현명하다. 확고한 신념이 매사를 결정할 것이니 주저하지 말라. 신경과민은 금물이다.


기다리다보면 좋은 기회는 찾아오게 마련이니 목적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평소에 닦은 실력을 인정받고 주위의 도움으로 좋은 결과를 얻는다.


경솔한 행동은 스스로 불리함만 불러준다. 자중하여 현재의 위치를 지켜 나가라. 성급한 행동으로 실패할 우려가 있으니 마음부터 가다듬고 매사를 추진하면 행운.


금전운 문제가 앞서겠지만 판단은 명확히 하도록 하라. 안정을 찾은 다음 행동하고 남의 감언이설에 넘어가면 절대 안 된다. 순리를 따르면 문제는 해결된다. 확인은 정확하게.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결론은 정하여 진 것이다. 뜻한 바 있으면 끈질기게 추구하라. 사업에 재물운이 왕성하고 공직자에겐 명예운이 따르니 절로 풀려 나간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성남 수정 중원 분당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