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2월 25일~3월 3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공유
1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2월 25일~3월 3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25일~3월 3일(음력 1월 10일~1월 16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계약운, 문서운이 성립되나 금전운에 이익이 없으니 지나친 기대는 금물이다.

48년생 자신의 위치가 확고해지고 정신적‧물질적으로 안정된 측면으로 돌입된다. 명예욕도 강할 때이다.

60년생 분주한 만큼 소득도 있으며 재물운도 따른다. 활동적인 면이 도리어 큰 도움이 된다.

72년생 성실한 노력이 뜻을 이루는 한 주가 된다. 재물은 늘고 사람도 따르니 기쁨이 가득하다. 순풍에 돛을 단 격.

84년생 사소한 문제라도 소홀히 넘기지 말고 잘 살펴보고 노력하라. 협력자가 생기면 자연히 활기를 찾는다.

丑(소띠운세) 묵은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취하니 이사운 등의 문제로 바쁨이 따른다.

49년생 재물과 직결된 상태이나 성취감도 느낄 수 있겠다. 좀 더 과감한 상태로 돌입할 수 있도록 하라.

61년생 뜻을 곧고 굳게 할 때 경영하는 일이 잘 풀린다. 마음을 편히 하면 가정운도 안정되고 나간 사람도 들어온다.

73년생 금전운의 측면보다는 명예운이나 문서운에서 행운이 따른다. 목적이 확고한 가운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85년생 상사나 가까운 친구의 의사를 존중하도록. 물려 받는 일이나 마음속에 품었던 일도 이뤄질 운세이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옳다고 생각하는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도록 하라.

50년생 의견의 일치를 보게 되면 매사가 급진전 된다. 한편 주위를 포용하는 마음가짐도 중요하다.

62년생 자신의 직감에 따라서 처세하되 상대에게 휘말려들지 말라.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나 구설수에 조심할 것.

74년생 우물가에서 숭늉을 찾을라. 마음이 급하다고 해서 욕심만을 부리지 말고 분수도 잘 지킬 것.

86년생 과감하게 새로운 방법을 모색함도 생각하라. 타산만을 앞세우지 말고 일은 꾸준히 하도록. 인내가 미덕이다.


卯(토끼띠운세) 직장과 직업 문제로 고민은 있으나 섣부른 결정은 화를 자초하는 길이 된다.

51년생 문서운 측면에서 뜻을 쟁취할 수 있으며 자신의 의도대로 매사가 성취될 수 있는 기회이다.

63년생 목표를 하나로 정하고 추진하여 나가라. 사업가나 공직자 명예운, 재물운, 성공운을 얻는다.

75년생 욕심이 생길수록 여유 있게 대처하도록 하라. 건강에 주의하고 귀가는 되도록 늦지 않도록 하라.

87년생 주변으로 인하여 근심이 있겠다. 행동을 하기 이전에 충분히 의논하라. 사업운이 조금씩 풀려 나간다.


辰(용띠운세) 투자운이 불길하니 부동산 등의 계획에 이익은 없다. 섣부른 이동은 자제하도록 하라.

52년생 심신의 변화는 모든 사업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자중하고 여유 있게 행동할 때 안정을 찾는다.

64년생 이익이 큰 것만을 노리지 말고 다른 방법을 모색함도 이롭다. 힘을 모아 적극적으로 일을 추진하는 것이 좋다.

76년생 실리를 추구한다고 타산을 앞세우면 오히려 실속은 줄어든다. 순리대로 행하여 안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88년생 혁신적인 변화를 갖게 되며 따라서 자신이 능력을 발휘함에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巳(뱀띠운세) 거래나 영업적인 부분에서 많은 이익이 생기니 노력한 보람을 찾게 될 것이다.

53년생 모든 일에 자신감이 따른다. 생활의 여유를 찾아봄도 중요하다. 유명한 곳으로 여행을 만끽해봄도.

65년생 남의 보증이나 송사에 관여하지 말라. 근면과 노력한 공이 재물운과 명예운은 물론 끝맺음이 좋다.

77년생 정신적인 고통과 불안감으로 인해 다른 일도 위험하다. 이성을 잃지 말고 당신의 소망을 성취하라. 매사는 정확히.

89년생 영업적인 활동분야는 대폭적으로 확장하는 것은 좋은 결과를 낳는다. 여행운, 변동운, 문서운 문제는 호운.


午(말띠운세) 바람이 불어 먼지가 일어나는 형상이니 무언가 복잡한 일이 생기니 주의하라.

54년생 상대방으로 인하여 구설수나 관재수가 있을까 신경이 쓰이게 된다. 안정을 찾도록 하라.

66년생 생활 태도에 변화가 요구되는 시기이다. 실리보다는 이해, 타산적인 것보다는 관대한 마음가짐이 중요.

78년생 크게 발전할 기미는 없으니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중요한 결정은 차분차분 심혈을 기울이도록.

90년생 장래는 밝으니 꾸준히 밀고 나가라. 몸도 마음도 지금처럼 안정을 찾게 되면 소득은 있을 듯.


未(양띠운세) 남의 일에 개입하게 되면 분쟁만 생기니 말 한마디라도 신중하게 할 것.

55년생 경솔하게 판단하고 처세하면 잡음만 생기니 언행을 각별히 조심하라. 원만하게 처세하면 도움과 안정을 얻는다.

67년생 벌려진 일의 마무리를 못 지으니 새로운 변화는 삼가라. 금전 융통은 원활해 질 것이다.

79년생 경솔한 판단은 순간적으로 재앙을 불러오니 만사를 순리대로 처리하라. 시간이 흐르면 해결된다.

91년생 이익이 될 수 없다고 판단했을 때는 타협함이 바람직하다. 정신적인 안정을 찾지 못하니 자제함이 최선.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협력의 길을 가야하니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는 각오를 다져라.

56년생 현재의 위치를 고수하고 대인관계는 원만한 상태로 이어 나가라. 금전운 분야는 손실에 주의할 것.

68년생 신뢰와 예의를 지켜 상대방을 존중하라. 뜻이 있는 곳에 재물운이 따른다. 시간의 흐름에 맡겨라.

80년생 기발한 아이디어 때문에 좋은 결과를 얻겠으나 이를 실행할 수 있는 용단도 따라주어야 한다.

92년생 마음의 갈피를 못 잡고 방황을 하니 공연히 마음만 심란해진다. 이성운, 애정운 판단은 신중히.


酉(닭띠운세) 금전운의 어려움이 있더라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밀고 나가라.

57년생 주위의 환경을 정화시켜 보겠다는 생각이 들 때일수록 자중하라. 자칫 손해볼까 우려된다.

69년생 자신의 욕구와 의욕이 외부적으로 표출되면 실효를 얻기가 힘들다. 금전운에 안정을 찾게 된다.

81년생 승기가 강할 때 일수록 자신의 안정이 필요하다. 정신적인 안정이 요구될 시기. 문서운, 승진운이 따른다.

93년생 예상외로 주위의 여건에 갈등이 뒤따른다. 현실을 파악하여 무리한 지출이 없도록 미리 단속하라.


戌(개띠운세) 공연한 구설수를 자초하지 말고 일체의 거래는 자제하는 것이 이로운 길.

58년생 주변의 사정으로 인하여 전반적으로 신경이 쓰일 일이 생긴다. 현실을 고수함이 빠른 안정을 갖는다.

70년생 주위의 변화로 인하여 좋은 결과를 얻겠으며 새로운 희망이 싹트는 한주가 된다. 서두르지 말 것.

82년생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펼칠 수 있으며 문서운과 재물운 면에서 이익이 생긴다.

94년생 아무리 바쁘게 돌아다녀도 실속은 없으니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안정과 여유가 요구되는 시기.


亥(돼지띠운세)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말고 무리한 일은 시작하지 말도록 하라.

59년생 실없는 말을 함부로 하지 말라. 분수를 지키고 자중하면 큰 것을 얻게 된다. 구설수, 건강에 유념.

71년생 금전운 문제가 앞서겠지만 판단은 명확히 할 것. 감언이설에 넘어가면 절대 안된다.

83년생 의견의 일치를 보도록 하여 일관된 행동으로 밀고 나갈 수 있도록 하라. 명예운, 재물운이 안정권을 유지한다.

95년생 노력은 하지만 기대 이외의 정력만 소모되며 때로는 건강에 이상이 따를까 걱정된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금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 잠실 송파 성남 판교 분당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 곳.


금휘궁(점집) 무당 김금휘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