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JTBC 금토드라마]'미스티' 전혜진, 김남주 남편 지진희 유혹?!(7회 예고)

공유
2

[JTBC 금토드라마]'미스티' 전혜진, 김남주 남편 지진희 유혹?!(7회 예고)

서지훈(어린 하명우 역), 박시우(어린 고혜란 역) 위해 살인 누명 썼다?!

23일 밤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 7회에서는 고혜란(김남주)과 살인혐의로 19년 간 복역한 하명우(임태경)의 과거 관계가 드러나는 가운데, 서은주(전혜진)가 강태욱(지진희)을 본격적으로 유혹하기 시작해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사진=JT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3일 밤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 7회에서는 고혜란(김남주)과 살인혐의로 19년 간 복역한 하명우(임태경)의 과거 관계가 드러나는 가운데, 서은주(전혜진)가 강태욱(지진희)을 본격적으로 유혹하기 시작해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사진=JT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전혜진이 지진희를 유혹하기 시작한다.

23일 밤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연출 모완일, 극본 제인) 7회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제작진이 선공개한 예고 영상에 따르면 고혜란(김남주 분)과 살인혐의로 19년 간 복역한 하명우(임태경 분)의 과거 관계가 드러나는 가운데, 서은주(전혜진 분)가 강태욱(지진희 분)을 본격적으로 유혹하기 시작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고혜란은 은주와의 약속 장소에 남편 강태욱이 나타나자 당황한다. 은주는 혜란에게 "환일철강에서 위약금 소송이 들어왔다"며 강태욱에게 변호를 부탁한다.

은주 남편 케빈 리(이재영, 고준 분)는 사고로 죽기 전 환일철강 광고 모델로 활약한 바 있다.

이날 은주는 혜란에 대한 배신감을 숨긴 채 태욱과 가까워지고, 혜란은 알 수 없는 불안함을 느낀다.

은주는 태욱의 속을 떠보기 위해 자신이 불편한지를 확인하고 둘의 관계를 의심하는 혜란은 "두 사람 어떻게 된 거야"라고 태욱에게 물어본다.

한편, 강력반 강기준(안내상 분)은 이재영의 매니저였던 백동현(정영기 분)을 추적하던 중, 혜란도 백동현을 찾아 왔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앞서 고혜란은 백동현이 신장투석하는 누나의 병원비 때문에 쪼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병원비를 내주고 대신 태국서 담은 케빈 리와 키스하는 사진 원본을 달라고 요구했다.

은주는 고혜란이 고등학교 때 좋아했던 음악을 강태욱에게 알려줘 혜란의 심기를 거스른다. 또 은주는 태욱에게 "혜란이 많이 사랑하느냐?"며 "예쁘고 똑똑하고 고등학교때도 남학생들에게 인기도 엄청났다"고 전한다.

더 나아가 은주는 태욱에게 "혜란이가 지 과거 얘기 안 하던가요?"라고 물어본다. 이어 은주는 태욱에게 "혜란이한테는 누구한테도 말하기 괴로운 과거가 있어요"라고 덧붙여 의혹을 증폭시킨다.

이어 은주는 고혜란을 두고 '살인죄? 아니면 네 과거. 어느 쪽이 더 타격이 클까?'라고 혼잣말을 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이 22일 선공개한 영상에는 과거 고등학교 시절 하명우(아역 서지훈 분)와 목에 피가 묻은 고혜란(아역 박시우 분)이 등장해 하명우의 살인혐의가 고혜란과 관련 있음을 암시한다.

과거 하명우는 혜란에게 "오늘 일은 다 잊어. 어떤 누구한테도 말하지 마"라고 밝힌다. 이어 하명우는 "넌 이 일하고 아무 상관도 없는 거야. 빨리 가"라고 재촉한다. 겁에 질린 혜란은 피묻은 명우를 남겨둔 채 서둘러 그 자리를 떠난다.

이후 고혜란은 살인혐의로 복역 중인 하명우를 만나러 가지만 접견거부를 당해 오랫동안 그를 만나지 못한다. 고혜란은 강태욱과 결혼한다는 청첩장을 복역중인 하명우에게 보낸다. 하명우가 확인한 청첩장에는 '신부 고혜란, 신랑 강태욱'이라는 이름이 선명하게 박혀있다.

19년 만에 출소해 강태욱 밑에서 일하는 하명우는 탁 트린 장소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고혜란 앞에 나타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하명우는 19년 전 누구를 죽인 것이고 고혜란은 당시 무슨 일을 겪은 것일까.

그리고 케빈 리를 죽인 범인은 서은주인지 아니면 하명우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고혜란과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강태욱. 그들이 믿었던 사랑의 민낯을 보여주는 격정 미스터리 멜로드라마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