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성희롱 배우’로 지목된 곽도원, "사실아냐" 반박…거세진 '미투 열풍'에 누리꾼들, 다음 차례 추측키도

공유
0

‘성희롱 배우’로 지목된 곽도원, "사실아냐" 반박…거세진 '미투 열풍'에 누리꾼들, 다음 차례 추측키도

문화예술계 ‘미투’열풍이 거세지는 가운데 배우 곽도원이 성추행 가해자로 지목됐다. 사진=tvN 방송화면이미지 확대보기
문화예술계 ‘미투’열풍이 거세지는 가운데 배우 곽도원이 성추행 가해자로 지목됐다. 사진=tvN 방송화면
이번엔 곽도원이다. 문화예술계 ‘미투’열풍이 거세지는 가운데 배우 곽도원이 성추행 가해자로 지목됐다.

2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성추문 논란으로 물의를 일으킨 이윤택 연출가가 이끄는 연희단패거리 출신 배우 A씨의 초성을 밝히며, 그와 관련된 성추행과 폭행을 폭로하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을 쓴 작성자는 7~8년 전 배우 A씨와 함께 공연을 했으며 당시 그가 동료 배우들을 희롱하고 폭행했다고 설명했다. 작성자의 삽시간에 퍼졌고, 누리꾼들은 해당 글에서 주장한 가해자가 곽도원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곽도원은 사실 무근이라고 즉각 반박했다. 곽도원의 소속사 측은 복수의 매체를 통해 “사실 무근”이라며 “(글을 작성한) 배우의 활동 시기와 곽도원의 활동 시기도 맞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소속사는 “게시글 작성자는 곽도원 배우와 7~8년 전 극단에서 함께 활동했다고 말했지만 당시 곽도원은 이미 극단을 퇴단하고 영화 '황해'를 촬영 중이던 때"라면서 "곽도원 배우를 해당 글의 주인공으로 지목하는 건 터무니없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윤택 및 연희단거리패와 관련한 일련의 사태에 대해 매우 유감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미투 운동에 대해 적극 지지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이래놓고 조민기처럼 인정하는거 아님?” “진짜 문화, 연예계 우리가 알고 있던것보다 훨씬 더 추악스럽네요” “곽도원 다음은 누구 차례?, 000 배우 의심” 라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