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복면가왕' 괴물 보컬 손승연(동방불패), 아이비(집시여인) 꺾고 새 가왕 등극하나?

공유
4

'복면가왕' 괴물 보컬 손승연(동방불패), 아이비(집시여인) 꺾고 새 가왕 등극하나?

MBC '복면가왕'에서 동방불패(손승연)가 집시여인(아이비)를 꺾고 새 가왕에 등극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복면가왕.이미지 확대보기
MBC '복면가왕'에서 동방불패(손승연)가 집시여인(아이비)를 꺾고 새 가왕에 등극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복면가왕.
25일 방영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집시여인’이 2연승에 도전한다. 집시여인은 이수영의 ‘덩그러니’ 철이의 미애의 ‘너는 왜’로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아 ‘레드마우스’ 선우정아를 꺾고 70대 가왕에 등극했었다.

하지만 ‘레드마우스’를 꺾은 집시여인도 결코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다. ‘동방불패’가 집시여인의 가왕 자리를 위협하고 있기 때문이다. 동방불패는 지난 71대 가왕 결정전 1라운드에서 상대를 67대 32로 꺾으며 첫 무대부터 ‘예비 가왕’임을 증명해냈다.
한편, 누리꾼들은 집시여인을 아이비로 추측했다. 저음에서 중음으로 이어지는 구간이나 여성스러운 음색이 아이비가 맞다는 주장이다.

동방불패는 손승연으로 추정된다. 리듬에 맞춰 마이크를 쥐고 있지 않은 왼손을 자주 흔드는 모습이나 고음을 처리할 때 왼손을 펴고 손바닥이 앞으로 보이게 하는 동작이 손승연을 떠올리게 한다는 것이다.

아이비와 손승연이 치열한 대결을 예고하자 누리꾼들의 예측도 엇갈리고 있다. 한 누리꾼은 “아이비 존재감이 돋보인다”며 아이비가 가왕 자리를 유지할 것으로 추측했다.

손승연이 새 가왕에 오르리란 추측도 나온다. “경연의 여왕, 괴물 보컬 손승연이 승리하지 않겠냐” “오늘 가왕 손승연으로 바뀔 듯”이라는 반응도 있었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