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중공업, 선주와 평창 올림픽 참관

공유
0

삼성중공업, 선주와 평창 올림픽 참관

삼성중공업이 '삼성 테크 펠로우십 데이(Samsung Tech Fellowship Day)'의 일환으로 선주사 및 선급 관계자들과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남자 아이스하키 결승전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삼성중공업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중공업이 '삼성 테크 펠로우십 데이(Samsung Tech Fellowship Day)'의 일환으로 선주사 및 선급 관계자들과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남자 아이스하키 결승전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삼성중공업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삼성중공업이 선주사 및 선급 관계자들과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남자 아이스하키 결승전을 관람했다.

삼성중공업은 '삼성 테크 펠로우십 데이(Samsung Tech Fellowship Day)'의 일환으로 선주사 및 선급 관계자들과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남자 아이스하키 결승전을 관람했다고 25일 밝혔다.
삼성 테크 펠로우십 데이는 삼성중공업이 선주사 및 선급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15개 사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4일부터 1박 2일 간 기술 세미나, 연구소 방문, 평창 동계올림픽 참관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가한 한 감독관은 "삼성중공업 덕분에 처음으로 올림픽의 열기를 현장에서 느낄 수 있었다. 초대해준 삼성중공업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