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26일 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공유
0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26일 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2월 26일 월요일 띠별운세(음력 1월 11일‧기축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추구하는 일에는 용의주도하게 실행할 때 좋은 결과를 기대하게 된다. 명예운, 문서운이 따른다.

60년생 혁신이나 변화에 힘입어 현실을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많은 동조자를 한데 모아라.

72년생 상대방을 이해시키기에는 선배나 친구를 앞세워라. 체면이나 눈치를 살필 필요가 없다.

84년생 자신이 맡은 임무에 충실하라. 한편 문서운 보증에 주의를 요하며 건강에 신경을 쓰라.


丑(소띠운세) 49년생 남에게 굽히지 않는 성격으로는 대인관계에서 이익을 추구하기는 힘이 든다.

61년생 변화적인 데서 자신의 주관이 관철된다. 끈질긴 집념만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73년생 정에 치우치면 서로가 불편한 관계에 놓이게 된다. 친분이 있는 사이에 금전운 거래는 금물이다.

85년생 자신의 분수를 잃고 자유분방하게 행동하면 따돌림을 받는다. 목표를 향해 도전할 시기.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단계적으로 이뤄질 때이다. 개척한다는 정신적인 자세로 임하면 재물운도 함께 따른다.

62년생 확고한 자신의 주관을 지키는 자세가 필요하다. 남의 말에 쉽게 동요하지 말 것.

74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이익이 따르며 활동적인 상황에서 금전운의 여유를 갖게 된다.

86년생 마음을 바로 갖고 덕을 쌓으면 분주한 만큼 매사가 자연히 형통될 것이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사업운을 추진하여 차분하게 때를 기다림이 바람직하다.

63년생 집안에 근심이 따르며 심리적으로 갈등이 대두된다. 여유 있는 자세에서 발전이 뒤따른다.

75년생 업무의 막중함에 당황하지 말고 생활의 패턴을 바꿔라. 현실에 적응하면 발전은 따른다.

87년생 자존심에 치우치면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심정이 된다. 활동적으로 행동할 때 안정을 찾는다.


辰(용띠운세) 52년생 건강에 유념하되 심리적인 상태가 안정을 추구하지 못하니 자중하고 침묵하라.

64년생 분주한 만큼 실질적인 소득에 한층 힘을 기울여라. 자만심만 가득차면 후회만 따른다.

76년생 기다리던 사람도 만나게 되며 작은 소망이 성취된다. 무리한 지출은 가급적 피할 것.

88년생 편안하게 분수를 지키는 것이 최선이다. 상대방에게 많은 것을 기대하는 것은 좋지 않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무리한 여행이나 변화는 피하는 것이 이로우며 가벼운 운동으로 자신의 건강을 체크하라.

65년생 성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시간의 흐름에 맡겨라. 포용력을 발휘하면 재물운도 겸비된다.

77년생 호감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안고 있다. 금전운, 명예운이 따르며 귀인도 만난다.

89년생 재물운, 명예운이 따를 때이니 매사에 전력을 다하라. 협동할 수 있는 좋은 동반자가 나선다.


午(말띠운세) 54년생 기본적인 노선을 개선하여 조화적으로 받아들여라. 동남간에 기쁜 일을 겸비할 수 있다.

66년생 현실적인 감각이 결여될 수도 있다. 한층 건강에 유념하여 자신의 안정부터 찾도록.

78년생 성격으로 매사가 결정되는 것은 아니다. 때로는 바보스런 행동도 이익이 된다.

90년생 부드럽고 고운 말로 추세함이 덕이 되고 상사나 윗사람으로부터 인정을 받는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마음으로 자칫 자포자기 하기 쉽지만 귀인운의 도움으로 만족할 만큼 성과는 얻는다.

67년생 이성을 갖고 해결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감정이 앞선 행동은 이익을 가져오지 못한다.

79년생 이익은 없으니 냉철한 판단이 필요하다. 감언이설에 속아 일을 그르칠까 두렵다.

91년생 좌절을 딛고 견딜 수 있는 힘의 안배가 자신을 성장의 길로 인도하게 될 것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금전운은 형통되며 소원이 때로는 성취될 때이다. 오랫동안 지연된 상태가 활력을 찾는다.

68년생 희망에 앞서 행동을 신중하게 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은 따르나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말라.

80년생 작고 큰일에도 방해가 따르니 귀인운이 도와주면 작은 것에서 큰 것을 얻을 수. 사업운 형통.

92년생 전력을 다하는 태도를 길러야 무난히 뜻을 성취한다. 자신의 판단만 내세우지 말라.


酉(닭띠운세) 57년생 모든 일에 결단을 내리도록 하라. 생각보다는 빨리 실현되며 그 성과는 기대보다 클 것이다.

69년생 이해와 아량으로 주위를 포용하라. 자신이 의도한대로 목적을 성취할 때이다.

81년생 새로운 돌파구를 추구할 때이다. 분주한 만큼 재물운, 사업운의 대가가 크다.

93년생 이익에만 치우쳐 예의를 잃게 되면 금전운 융통에 부자연스런 면이 있으니 주의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고독감은 남보다 앞서 가거나 뛰어난 상태에서 오는 것임을 명심하라. 애정운에는 갈등이.

70년생 겸허한 자세로 임하면 상황전개도 좋은 방향으로 바뀔 것이다. 생각하는 마음가짐이 바람직.

82년생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문서운 면에 보증, 담보는 한층 조심을 요하게 된다.

94년생 때로는 마음의 동요가 있어서는 안 된다. 이성운에도 가급적 계획을 세워 나감이 행운이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순간적인 마음의 동요는 예상되나 최종적인 판단은 좀 더 여유를 갖고 행동하라.

71년생 의욕을 갖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은 따르나 과욕은 제지할 것.

83년생 마음이 흔들릴 수 있으니 신념을 가지고 매진하라. 여행운, 변동운에서 뜻을 찾는다.

95년생 분위기를 잘 파악하여 행동하라. 금전운 지출을 삼가며 이성운에는 불화가 예상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청주 상당 서원 흥덕 청원 충주 제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