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CJ제일제당 본아이에프 교촌에프앤비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CJ제일제당 본아이에프 교촌에프앤비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평창올림픽 통해 한식 알리기 활동

사진=CJ제일제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전 세계적 축제이자 국가적 행사인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기간에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는 물론 한식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공식 서포터로 참여해 ‘비비고 만두’를 비롯해 삼호어묵, 맥스봉 등을 독점 공급했다. 비비고 만두는 선수촌 식당에서 식단으로 활용되며 인기를 끌었다.

◇ 본아이에프 본죽&비빔밥카페, 정월대보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본죽&비빔밥카페’는 26일부터 정월대보름을 앞두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공식 SNS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월대보름인 3월 2일까지 ‘본나물돌솥비빔밥’, ‘버섯불고기돌솥비빔밥’, ‘곤드레비빔밥’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 교촌에프앤비, 교촌데이 이벤트 성료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23일 치킨과 영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교촌데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교촌데이’는 지난해 11월부터 이달까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교촌라이스관’에서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마다 진행됐다. 현재까지 총 2000여 명의 관객이 ‘교촌데이’ 이벤트를 참여해 치킨과 함께 영화 감상을 하는 특별한 추억을 누렸다.

◇ 원앤원 원할머니 보쌈‧족발, 팬쌈회 성료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지난 23일 원할머니 보쌈‧족발 홍대역점 진행된 ‘원할머니 팬쌈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행사 당일에는 자사 모델 ‘김준현’과 ‘원’ 서포터즈가 팬들에게 보쌈을 먹여주는 ‘팬쌈회’ 이벤트를 비롯해 ‘김준현이 선택할 보쌈 만들기’, ‘손병호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즐거움을 더했다.

◇ 탐앤탐스, 제19회 탐스테이지 개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오는 28일 저녁 6시 30분부터 블랙 청계광장점에서 카페 버스킹 ‘제19회 탐스테이지’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니뮤직, 위메프와 함께한다. 탐스테이지는 공연에 해당하는 것으로 짝수달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신진 뮤지션을 초청해 관객들과 음악으로 교감할 수 있도록 무대를 제공하고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