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은행, 영하나(YOUNG HANA) 홈페이지 전면개편

공유
0

하나은행, 영하나(YOUNG HANA) 홈페이지 전면개편

KEB하나은행은 오는 5일부터 20대 손님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채널인 영하나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한다고 2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KEB하나은행은 오는 5일부터 20대 손님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채널인 영하나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한다고 2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석지헌 기자] KEB하나은행은 오는 5일부터 20대 손님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채널인 영하나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한다고 2일 밝혔다. SNS, 모바일 등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20대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다양한 서비스와 폭넓은 혜택 제공을 통해 영하나(YOUNGHANA)가 20대 대표 유스(Youth)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기 위함이다.

홈페이지 개편을 통한 서비스 제공 내용은 크게 비대면 학생증 발급서비스와 제휴처 확대를 통한 혜택 제공 등 두가지다.
먼저 대학생 고객들은 영하나 홈페이지를 통한 비대면 학생증 발급서비스를 통해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발급 신청이 가능하게 됐다. 기존에는 인터넷 사전신청, 영업점 방문, 직원의 실명 확인 등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 했지만 이번 비대면 학생증 발급서비스 실시로 고객의 편의성이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제휴처 확대를 통한 다양한 혜택 제공도 눈길을 끈다.

하나은행은 젊은 손님들의 니즈 충족을 위해 △여행(마레보호텔리조트), △외식(요기요), △교통(롯데렌터카), △웹툰(레진코믹스), △공모전(씽굿), △방송(pooqtv), △어학(OPIc)등 다양한 분야로 제휴처를 확대, 각종 할인 및 무료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담당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다른 은행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영하나 홈페이지를 통한 지속적인 혜택확대로 차원 높은 유스 마케팅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석지헌 기자 cak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