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은행, 제주신화월드 스마트 브랜치 개점

공유
0

신한은행, 제주신화월드 스마트 브랜치 개점

6일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소재 신한은행 ‘제주신화월드 Smart Branch’ 개점식에서 신한은행 김창성 부행장(오른쪽 세번째)과 관계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는 모습.이미지 확대보기
6일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소재 신한은행 ‘제주신화월드 Smart Branch’ 개점식에서 신한은행 김창성 부행장(오른쪽 세번째)과 관계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는 모습.
[글로벌이코노믹 석지헌 기자] 신한은행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소재 복합 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의 주거래은행으로 선정돼 방문 관광객의 금융 편의와 제주신화월드 4500명 임직원 금융거래를 위한 ‘제주신화월드 스마트 브랜치(Smart Branch)’를 개점 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지점이 오픈된 제주신화월드는 호텔, 테마파크, 워터파크, 쇼핑스트리트, 빌라트 등으로 구성된 복합 휴양 리조트다. 250만 평방미터의 동북아시아 최대 규모로 개발돼 지난해 10월 1차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2019년 전시설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제주신화월드 스마트 브랜치는 고객이 더욱 편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셀프뱅킹 창구인 ‘유어스마트라운지(Your Smart Lounge)’가 배치돼 휴일에 제주신화월드를 찾은 관광객들도 은행 업무를 처리 할 수 있다.


석지헌 기자 cak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