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거 꼭 봐!] 옥션, 이베이코리아, 마리오아울렛

공유
0

[이거 꼭 봐!] 옥션, 이베이코리아, 마리오아울렛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옥션, ‘코믹콘 서울 2018’ 티켓 예매 오픈


이미지 확대보기

옥션이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글로벌 팝 컬처 페스티벌 ‘코믹콘 서울 2018(Comic Con Seoul 2018)’의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코믹콘은 세계 최대 규모의 만화축제로, 국내에서는 2017년 최초로 행사가 개최됐다. 옥션을 통해 단독으로 공개되는 이번 티켓은 1일 관람권인 DAY PASS와 Youth Pass, GEEK PASS(2일권), Super GEEK PASS(3일권)으로 구성된다. 온라인 구매 시 현장보다 할인된 가격인 2만 5천원부터 일정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 축제는 오는 8월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업계 최초로 ‘농아인 컨설팅 창업스쿨’ 론칭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농아인 대상으로 컨설팅을 제공하는 ‘농아인 창업스쿨’ 프로그램을 론칭해 진행 중이다. 농아인 대상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컨설팅 형식의 셀러 양성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은 업계 최초이자 유일하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2016년부터 특강 형식의 농아인 셀러 교육을 진행해 왔다. 실제 교육 현장에서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컨설팅 형식의 전문 교육에 대한 수요가 높다는 점에 착안해, 그간의 교육 노하우를 담아 전문적인 창업 스쿨을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

◇마리오아울렛, 슈즈브랜드&유아동복 새단장 오픈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이 3관 5층 유아동복 매장과 1관 2층 슈즈브랜드 매장을 새단장했다고 13일 밝혔다. 1관 2층 슈즈브랜드 매장이 새단장을 마쳤다. 기본에 비해 약 25% 커진 규모로 기존 브랜드인 탠디, 소다, 미소페, 닥스제화 외 바바라, 고세 등이 신규 입점해 총 12개 브랜드가 선보인다. 3관 5층에 영업면적 1천 3백여 평 규모로 선보이는 유아동복 브랜드 전문 매장도 신규 오픈 및 일부 매장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단장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