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14일 오전 6시부터 7시간 진행…8.5추가 패치로 서포터 아이템 업데이트도

공유
0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14일 오전 6시부터 7시간 진행…8.5추가 패치로 서포터 아이템 업데이트도

리그 오브 레전드는 14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간까지 7시간 동안 서버 안정화를 위해 롤점검을 실시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는 14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간까지 7시간 동안 서버 안정화를 위해 롤점검을 실시한다.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리그오브레전드는 14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게임 서버의 안정화를 위한 롤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롤점검을 진행하는 동안 랭크 게임은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돼 게임 이용을 할 수 없다. 특히 챔피언 선택 화면에서는 사전 이탈 페널티가 적용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한다.
한편 리그오브레전드는 지난 9일 8.5 추가 패치를 통해 서포터 아이템 업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이번 8.5추가 패치로 고유 지속 효과-산적이 삭제됐고 각 아이템 계열의 기존 골드 획득 효과를 강화했다. 이에 따라 타곤산의 보호 고유 지속 효과로 획득하는 골드가 증가했으며, 얼음 송곳니의 고유 지속 효과로 헌납으로 획득하는 골드가 증가했다. 또 유목민의 메달 고유 지속 효과로 호의로 떨어진 주화의 보상으로 획득하는 골드가 증가했다.

리그 오브 레던드는 게임 내 일부 툴팁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나, 실제 게임에서는 정상적으로 반영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