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제로투세븐 애경산업 쌤소나이트 外

공유
1

[e-생활] 제로투세븐 애경산업 쌤소나이트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제로투세븐, 2018 F/W 중국 수주회 성료

사진=제로투세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로투세븐 제공

제로투세븐은 지난 6~8일 중국 상하이 노블 호텔에서 열린 ‘2018 F/W 중국 수주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제로투세븐 대표 브랜드 알로앤루와 알퐁소의 F/W 컬렉션을 선보이는 자리로, 브랜드 관계자 및 중국 전 지역에서 참석한 대리상, 백화점 바이어 등 약 3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중국 진출 이후 첫 수주회를 연 알퐁소에 현지인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 애경산업, 2018 신입사원 모집 시작
애경산업은 올해 8월에 계획된 신사옥 이전과 함께 새롭게 ‘홍대시대’를 열어갈 인재를 모집한다. 애경산업은 1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신입(인턴)사원 50여명을 모집한다. 인턴합격자는 5월부터 2개월간의 인턴활동을 거친 뒤, 평가를 통해 2018년도 신입사원으로 전환되어 근무하게 된다.

◇ 쌤소나이트,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여행 클래스

쌤소나이트가 오는 22일 ‘Life’s@Journey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섬 여행가 ‘아볼타(본명 김민수)’와 함께하는 제 6회 여행 클래스를 열고 18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김민수씨는 이번 강연에서 일상에서 언제든 떠날 수 있지만 특별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섬 여행과 관련된 컨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 함샤우트, 잇플루언서 공식 오픈

함샤우트가 SNS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인 잇플루언서를 공식 오픈 한다고 밝혔다. 잇플루언서(itFluencer)는 마케팅 자동화 시대에 발맞춰 브랜드와 제품에 가장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효과적으로 매칭하여 제품에 대한 홍보를 가속화하는 플랫폼이다. 함샤우트의 잇플루언서 플랫폼은 마케팅 자동화 시대를 열어 간다는 데 의의가 크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