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당 석호현, 15일 화성시장 출마선언 "화성시민 삶의 질 높이겠다"

공유
1

한국당 석호현, 15일 화성시장 출마선언 "화성시민 삶의 질 높이겠다"

사진=석호현 예비후보
사진=석호현 예비후보
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화성시장으로 출마하는 자유한국당 석호현은15일 목요일 오전 10시 30분 화성시의회 대회의실 에서 출마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번 출마기자회견에서 자유한국당 석호현 예비후보는 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화성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선언했다.
기자회견에서 석호현 예비후보는 "화성시를 수원시에 능가하는 수도권 거점전원도시로 완성할 것"을 천명했다.

공약사항에 따르면 석 예비후보는 ▲교육시설의 현대화와 학교폭력예방 및 안전한 통학로 확보, 취학전아동 무상교육 실시 ▲‘숨통 트이는 사통팔달 교통화성’을 완성하기 위한 수인선 KTX노선, 서해선복선전철, 인덕원~수원 복선전철, 동탄2지구의 트램, 서울진입광역버스노선 확충등 화성시의 서부, 동부, 동탄이 연결된 내부교통망을 서울광역교통망과 연결할 수 있도록 교통행정력을 강화 ▲‘문화체육 화성시’를 만들어, 건강한 육체적, 정신적 삶을 영위 할 수 있도록 각종사회체육시설과 문화예술시설 확충을 위한 문화체육 행정력 전문성 강화 등을 공약으로 이번 선거에 도전한다.

석 예비후보는 “보수의 생각은 낡은 것이 아니라 조심스러운 것이며, 자식을 걱정하고 위로하며 어려움을 함께하는 부모의 마음”으로 이번 화성시장 선거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석호현 예비후보는 61년 경기도 이천 출생으로 유아교육을 전공했다. (사)한국유치원총연합회 이사장, 교육부 중앙유아교육위원회 위원등을 엮임했다. 2016년 20대총선에서 화성(병)국회의원 예비후보로 출마한 바 있다.


조규봉 기자 ckb@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