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 투데이' 초저가의 품격! 4000원 '손칼국수+보리밥+냉면', '신의 한수' 두부전골, '청춘셰프' 산 낙지 닭갈비 위치&가격?!

공유
7

'생방송 투데이' 초저가의 품격! 4000원 '손칼국수+보리밥+냉면', '신의 한수' 두부전골, '청춘셰프' 산 낙지 닭갈비 위치&가격?!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초저가의 품격 코너'로 손칼국수+보리밥+냉면=4000원! 편이 그려진다. 또 주인장도 몰랐던 신의 한수 코너에서는 '두부전골'을, 청춘셰프에서는 '산낙지 닭갈비'를 소개한다. 출처=SBS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초저가의 품격 코너'로 손칼국수+보리밥+냉면=4000원! 편이 그려진다. 또 주인장도 몰랐던 신의 한수 코너에서는 '두부전골'을, 청춘셰프에서는 '산낙지 닭갈비'를 소개한다. 출처=SBS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으로는 '초저가의 품격'으로 손칼국수+보리밥+냉면을 4000원에 제공하는 곳을 소개한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초저가의 품격 코너'로 손칼국수+보리밥+냉면=4000원! 편이 그려진다.
이날 '초저가의 품격'은 서울 남대문시장에 위치한 <한순자 손칼국수>가 선정됐다.

'주인장도 몰랐던 뜻밖의 한수' 코너에서는 '두부전골' 편으로 평택에 있는 <국산콩 촌두부>를 방문한다.

또 생방송 투데이 '청춘셰프' 코너에서는 '동창생이 만든 산 낙지 닭갈비' 편으로 김해에 위치한 <맛있계>를 방문, 김현웅 셰프와 김문수 셰프를 만나본다.

이날 '생방송 투데이' 제작진이 방문한 맛집은 다음과 같다.

[초저가의 품격]

■ 한순자 손칼국수
40년 전통의 남대문 시장 맛집으로 냉면을 시키면 칼국수를, 칼국수를 시키면 냉면을 주는 곳이다. 손칼국수+보리밥+냉면이 4000원이다.
-위치: 서울시 중구 남대문시장4길 39-1

■ 국산콩 촌두부
국산콩을 갈아서 만든 두부 전문점으로 두부전골이 유명하다. 메뉴로는 두부전골 9000원, 얼큰한 짬뽕 순두부전골 1만원 등이 있다. 그밖에 두부버섯전골, 두부돼지고기전골, 두부김치 등이 있다.
-위치: 경기 평택시 비전동 834-1

■ 맛있계
동창생인 김현웅 셰프와 김문수 셰프가 운영하는 닭갈비 전문점이다. 통유리로 오픈 된 주방으로 요리 과정을 엿볼 수 있다. 메뉴로는 산 낙지, 홍합, 새우 등이 들어간 해물닭갈비 2만7000원~3만5000원, 닭갈비 2만원~3만원 등이 있다. 매운 맛 조절 가능.
-위치: 경남 김해시 해반천로144번길 13-7 (지번: 삼계동 1472-7 1층)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