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갤러리아百, 롯데홈쇼핑, AK플라자

공유
0

[오늘은 여기] 갤러리아百, 롯데홈쇼핑, AK플라자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갤러리아百, 명품 슈즈 페스티발


이미지 확대보기

갤러리아명품관은 16일부터 18일까지 EAST 2~3층에서 '슈즈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쥬세페자노티, 세르지오 로씨 등 해외 명품 브랜드의 슈즈를 10% 할인 판매하며, 크리스챤루부탱은 2pcs 이상 구매시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마놀로블라닉 뮬 119만원~169만원, △크리스챤루부탱 PVC 소재 샌들 119만원~139만원, △골든구스 하이스타 스니커즈 83만8천원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갤러리아 단독 상품으로는 △쥬세페자노티 골드샌들을 218만원, △지미추 오프화이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슈즈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갤러리아 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시 기본 5% 할인 +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미세먼지 공포에 환경 관련 가전 확대


롯데홈쇼핑은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환경가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오는 15일부터 ‘다이슨’, ‘발뮤다’ 등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프리미엄 가전 판매를 확대한다. 오는 15일 오후 9시 25분부터 대표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영국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다이슨’의 신형 무선 청소기 ‘싸이클론 V10 앱솔루트 플러스(100만원 대)’를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들어 일본 가전 브랜드 ‘발뮤다’의 ‘에어엔진 공기청정기(54만9,000원)’ 판매방송을 2회 진행한 결과 주문금액 27억 원을 달성하며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이외에도 롯데홈쇼핑은 LG전자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오는 18일(일) 하루 동안 ‘공기청정기’, ‘의류건조기’, ‘스타일러’ 등을 판매하고,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건조기, TV, 냉장고, 스타일러, 공기청정기로 구성된 혼수 풀패키지(1명), 롯데상품권 100만원(20명)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AK플라자, 2018년 소비트렌드 반영 ‘리빙 페어’ 개최


AK플라자는 3월16일부터 22일까지 전 점에서 올해 소비트렌드를 반영한 대규모 리빙 기획전 ‘2018 리빙 라이프스타일 페어’를 개최한다. 각 점별 리빙 페어 이벤트홀에서는 ‘소확행 존(Zone)’, ‘워라밸 존’, ‘가심비 존’, ‘IoT(사물인터넷) 존’ 등 4개의 테마 존을 구분해 선보이며, 기획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소확행 존에서는 스스로 요리해 먹는 소박한 음식에서 행복을 얻을 수 있도록 주방 및 식기류 아이템을 선보이며, 현장에서 요리실연 이벤트도 진행한다. 워라밸 존에서는 이른 저녁 퇴근 후 집에서 편안한 휴식을 돕는 침대 및 소파 등 가구 상품군을 선보인다. 가심비 존에서는 심리적인 만족도를 높이는 가치 및 실속 상품 ‘10대(大) 가심비 아이템’을 선정해 선보이며, IoT 존에서는 사물인터넷 기술을 활용한 트렌디 가전용품을 선보인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