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알로프트서울명동, 한화호텔앤드리조트 外

공유
1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알로프트서울명동, 한화호텔앤드리조트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롯데호텔서울, 도쿄 미쉐린 1스타 ‘라봄반스 미식회’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서울 일식당 모모야마에서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단 3일간, 도쿄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라봄반스 미식회’를 진행한다. 2008년부터 현재까지 무려 10년간 미쉐린 1스타를 유지하고 있는 도쿄의 가이세키 레스토랑이다. 이번 미식회에서는 오카모토 마코토(Makoto Okamoto) 오너 셰프가 일본을 벗어난 식재료와 장르를 뛰어 넘는 조리법으로 만든 독창적인 가이세키 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 미식회의 코스는 아름다움과 향, 감촉, 맛을 담아내고자 하였으며 푸아그라 트러플 계란찜, 검은깨 셔벗과 커피 블랑망제 등 도쿄 라봄반스의 인기 메뉴를 최대한 재현한다. 런치 12만 5천원, 디너 16만 5천원, 사케와 와인이 포함된 갈라디너는 30만원이다.(세금, 봉사료 포함)

◇알로프트 서울 명동, 매주 목요일 ‘라이브 공연’ 선보여


이미지 확대보기

디자인, 테크놀로지, 라이브 뮤직을 테마로 하는 라이프스타일 호텔인 ‘알로프트 서울 명’동의 2층에 위치한 WXYZ 바 앤 라운지에서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위대한 탄생에 출연했던 싱어송 라이터 ‘홍동균’ 외 프로젝트 알로프트 스타 by MTV에서 파이널 리스트이자 최근에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UZA’의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UZA의 라이브 공연에 WXYZ 바 앤 라운지를 방문하신 고객분들 중에는 추첨을 통하여 UZA & SHANE 앨범을 증정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 아기 양과 염소의 ‘이름 한번 지어 봄’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최근 코리델면양과 보아염소가 새로 태어나 ‘이름 한번 지어 봄’ 이벤트를 마련했다. 3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쿠아플라넷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들의 탄생을 축하해주고 어울리는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다. 당첨자는 아쿠아플라넷 일산 2인 무료입장권과 50% 할인권, 기프트숍 인형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4월 30일(월)까지 이름이 ‘영미’인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입장 및 동반 3인까지 50% 할인을 제공한다. 혜택은 현장 매표소에서 본인확인 절차를 마친 뒤 동반 1인 이상 결제 시 자동 적용된다.

◇제주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 ‘지중해 요리 특선’ 디너 뷔페

이미지 확대보기
제주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에서는 제주 로컬 푸드를 사용한 ‘지중해 요리 특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주도내에서 재배되고, 생산된 식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풍미의 ‘지중해 요리’ 10여가지를 5월 31일까지 디너 뷔페에서 맛볼 수 있다. 제주 표고버섯 시금치 까넬로니, 제주 유채꿀을 곁들인 고르곤졸라 피자, 제주밀감 소스의 광어구이, 제주 흑돼지 판체타, 포트와인 소스의 흑돼지 안심 및 다양한 전복 요리와 일식코너에서는 도미, 중식코너에서는 다양한 제주산 해물과 흑돼지를 메인 재료로 마련한 다채로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