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토니모리 이니스프리 外

공유
1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토니모리 이니스프리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강유미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 방송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이 16일, 개그우먼 강유미와 함께 진행한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네이처컬렉션은 ‘강유미 네이처컬렉션 일일직원’을 컨셉으로 한 콘텐츠를 유튜브 강유미의 ‘좋아서 하는 채널’ 및 네이처컬렉션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계정을 통해 방송한다.

◇ 토니모리, 빅 세일 프로모션 실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빅 세일(BIG SAL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18 S/S 메이크업 신제품과 기존 스테디셀러들은 물론 봄철 필수품인 선케어 제품까지 모든 제품을 최대 50% 할인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봄맞이 화장품 쇼핑을 할 수 있다.

◇ 이니스프리, 프레시 그린데이 진행

이니스프리가 15일부터 17일까지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프레시 그린데이(Fresh Green Day)’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멤버십 등급별 할인은 물론, 이번 3월에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과 입학 시즌을 맞아 ‘그린그린하니까, 프레시 그린데이’라는 컨셉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

◇ 스킨푸드, 3월 빅세일 실시

스킨푸드가 15일부터 18일까지 총 4일간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3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스킨푸드 ‘3월 빅세일’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에 관계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빅세일 기간 내에 가입한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